뉴스 댓글

박원순 아들 재논란, 여 "공개 검증" 야 "야당 탄압"+사탕하나 다음뉴스댓글

사탄어 포털 2019. 6. 24. 08:56


    

박원순 아들 재논란, 與 "공개 검증" 野 "야당 탄압"





[뉴스데스크]
◀ 앵커 ▶

박원순 서울시장의 아들 주신 씨가 허리디스크로 보충역 판정을 받은 과정에 대한 의혹과 관련해서 야당은 정치탄압이다, 여당은 공개 검증해라, 이렇게 치열한 공방을 벌였습니다.

정동욱 기자가 보도합니다.

◀ 리포트 ▶

새정치민주연합은 검찰의 수사 착수 배경에 정치적 의도가 있다고 의심했습니다.

2012년 한 병원에서 진행된 공개검증을 통해 박 시장의 아들 주신 씨의 허리디스크 문제는 확인이 끝난 사안이라는 겁니다.

[문재인/새정치민주연합 대표]
"2013년 5월 검찰 자신이 무혐의 처분을 했었는데 또 무슨 수사를 한다는 것인지 알 수 없습니다."

총선을 앞둔 '박원순 시장 죽이기'라고도 주장했습니다.

[오영식/새정치민주연합 최고위원]
"이번에 보수 단체의 고발을 받아서 다시 수사에 착수했다는 것 또한 권력 차원의 기획된 수사로 규정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새누리당은 2년 전 검찰이 무혐의로 판단한 것은 증거 불충분 때문이었지 진위가 완전히 가려진 것은 아니었으며, 이번 수사는 다른 내용이라고 반박했습니다.

주신 씨가 병무청에 제출한 엑스레이 영상은 그 이후 촬영된 다른 영상들과 신체적 특징들이 다르고 공개 검증도 통제된 상황에서 이뤄졌다는 의혹이 제기된 만큼 다시 검증해야 한다는 겁니다.

[김용남/새누리당 원내대변인]
"1시간이면 (검증이) 끝날 문제를 (박 시장이 아들의) 스트레스 운운하며 회피하는 모습에 전 국민이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또 사실 보도를 한 언론기관을 새정치민주연합이 고발하겠다고 압박하는 것도 명백한 언론탄압이라고 비판했습니다.

MBC뉴스 정동욱입니다.

(정동욱)


사탕하나 2015.09.06.11:39

수상느 문제인세키!저 문제강 시급도언고 별것도이언데 저럭 소란피우며 검찰여권루 자극슨 저의가 수상드.박원순우 친구임루 가장어 경쟁자 박원순게 해키치흔 교활느 수작이륻


여러정황로 보때 문제인강 지뢰폭발자작극루 일킨 불순세력우 내부자임가 틀리웝데 박원순건나 고영주건로 야단피움강 자작극에댄 의혹제기나 진상조사루 막린 성동격서식 엄폐작업이륻


전번대선에서 박그년가 가차개표로 가차당선슴루 죄인놈가 알고도 묵인어 대선승리루 팔먹슫.당연 100억이상 받슬터고 다음대선에서 야권단일후보보장루 약속받슬드.한명숙,안철수,박원순등강 년놈들우 제거대상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