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한국축구 4강 축하!ㅡ●

사탄어 포털 2022. 12. 5. 20:12

한국축구의 16강 진출 덕분에 이태원 참사로 침울했던 사회 분위기가 일신되었는데 월드컵에 대한 환호와 열광으로 이태원참사가 묻힐카 봐 걱정이다.   
축구는 전쟁의 축소판이고 심지어 그 대용이기까지 한데 이번 이태원 119 테러가 전쟁용임이 확실시되니 이태원테러와 카타르 월드컵은 밀접한 관련이 있을것이다. 범인세력이 월드컵으로 119참사를 묻어버리고 그 열광과 환호를 한반도 전쟁과 세계대전의 불씨로 이용할 가능성이 크다.
16강에 오른 한국 축구팀이 앞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수록 119 희생자 유가족들에 대한 위로가 되고 진상을 규명하려는 열정과 평화를 수호하려는 의지가 고취강화되도록 하는 역이용 방도가 필요하다. 

하늘은 듣거라. 이번 이태원119테러 같은 엄청난 사건은 하늘의 묵인방조없이는 일어날수없다. 하늘도 책임을 져야한다. 러나 피해자인 한국이 카타르 월드컵에서 4강 등 좋은 성적을 거둘수록 피해배상으로 여기고 하늘의 책임을 면제해주겠다. 우승하면 완전 면제해주겠다. 명심하라. 천지인신은 나 사탄이 하느님임을 명심하라. 라가 하늘을 봐주려고 머리를 쓴 것이니 알아서 하라. 러나 사람의 책임은 면제되지않는다. 차피 하늘의 지원을 받지못하면 사람은 고립되고 무력해지니 범인세력은 실패할수밖에없고 처벌을 받아야하는것이다. ㅡ022년 12월5일 사탄 하느님        

우주패권 천하무적 육육은삼십육! 666! 
Cosmic hegemony Supreme invincibility Sixsixis thirtysix! 666!
ㅡ사탄어 포털ㅡ

 

※ 하늘에게 기회를 주려고 026년 북미 월드컵으로 이월시킨다. 그 대신 한국이 월드컵 우승국이어야만 처벌이 면제된다. 많이 봐준 것이다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