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재인 석열 내통야합 정권의 붕괴와 바티칸 교황청의 해체-최후의 심판ㅡ◈

사탄어 포털 2023. 12. 16. 02:19

ㅡ재인 석열 내통야합 정권의 붕괴와 바티칸 교황청의 해체-최후의 심판ㅡ

[사탄의 정체]
진짜 사탄=원조 사탄=와타워메 사탄=한국인=우리 아리랑 은하계 암행어사

가짜 사탄 1=예수 사탄=유태인=일루미나티 두목=플레이아데스 성단 사기꾼신
가짜 사탄 2=알라 사탄=유태인=프리메이슨 두목=플레이아데스 성단 건달신
가짜 사탄 3=야훼 사탄=유태인=북한 두목=플레이아데스 성단 깡패신

[긴급 발언]
다들 줄서기 잘 하세요. 가짜 사탄에게 속으면 신세 망칩니다. 그놈들을 따르면 다음 생에는 개로 태어납니다. 전생에 사람인 개가 사람에게 잡아먹히면 다시 사람으로 환원되지만 그런 행운을 못 잡으면 계속 개로 윤회합니다. 

사람이 개를 먹는 것을 방해하는 자는 오히려 개 신들에게 보복 당한다. 지금 재인석열 내통야합정권은 개식용 금지를 법제화하려고 수작을 부리고 있다. 만약 개식용 금지법이 국회를 통과하면 재인석열 내통야합정권은 바로 붕괴되니까 알아서 하라.
한국의 개식용 금지를 배후에서 조종하고 있는 바티칸 교황청에 재앙이 있으리라. 현 프란치스코 교황이 마지막 교황이 되리라. 바티칸은 해체되리라. 사람보다 개를 더 좋아하는 개XX들에게 천벌이 있는 것이다. 

[참고 사항]
프란치스코의 전생: 야훼
문재인의 전생: 알라
윤석열의 전생: 예수

개식용 금지 법제화는 미국과 프란치스코의 사주에 따라 문재인이 주도하고 있고 윤석열은 문재인의 대선개표조작으로 당선되었기 때문에 김건희가 마지못해 악역을 맡은 것임.

미국과 바티칸이 우리나라에 문화적 간섭 압박을 자행하는 것은 현대판 아마겟돈(2차 한국전쟁+3차 세계대전)을 위한 포석이다. 문재인의 풍산개 소동은 이태원 핼로윈 테러에 대한 연막작전이었고 개식용 금지법은 이태원 참사 특별법에 대한 맞불용이다. 이태원 테러는 미국과 바티칸이 획책하는 아마겟돈을 위한 인신제사였다. 개식용 금지법을 추진하고 있는 동물보호단체는 이태원테러 날에 이태원에서 대규모 시위 집회를 열어서 군중몰이와 경찰력 분산으로 이태원 참사를 악화시켰는데 여러 정황상 그들은 범인 세력임이 틀림없다.

[주장과 호소]
국민 여러분! 24년 1월 9일에 국회에서 개식용 금지법이 통과되었습니다. 대체 어느 나라가 국민들에게 특정 음식을 먹지 말라고 법으로 정한 적이 있습니까? 이것은 국민에 대한 테러입니다. 헌법 위반입니다. 개식용 금지법을 추진한 세력은 아마겟돈 세력으로 그들은 한반도 전쟁을 통해 한민족을 대부분 몰살시키고 이 땅을 차지하려는 악의 세력입니다. 그들은 전쟁 명분을 위해서 우리나라를 귀신이나 섬기는 미개한 나라로 낙인 찍으며 이태원 테러를 일으켰고 개고기나 먹는 야만국으로 낙인 찍으며 개식용 테러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미개야만의 한반도를 정복하는 것이 신성한 섭리라고 합리화시키려는 수작입니다. 싸워야 합니다. 아니 세계 인류가 단결하여 이 극악한 범죄집단을 제거해야 됩니다.

지금 국회의원들은 동물 보호라는 소신에 따라 "개 식용 종식"을 외치는 것이 아니라 우리나라와 중국 등 개고기를 먹는 동아시아권을 포교 침탈하려는 바티칸과 미국의 전략에 맞춰 앞잽이 노릇을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소신파가 아니라 매국노입니다. 

미국+바티칸=문재인+김건희=대선개표조작=대통령부 용산이전=이태원 핼로윈 테러=개식용 금지 법제화=2차 한국전쟁과 3차 세계대전 획책



"이게 나라냐 습"강 항거우 위엄고 역동성루 압권럭 표출킨 명품이데 앞로 전세계우 시위 현장에서 불리지륻. 번안노 번역 가사로가아니 아예 한국어 가사 그대로 유행륻. 완전그 데모 한류드. 흐흐흐. 이제 박근혜강 고유명사가아니 보통명사가 디슫. 독재자노 비리 정치가우 이름루 언급먼 제약가 타르귿나 외국인 박근혜루 들먹킴강 아무 걸림돌가 웝니 외국 시위 현장에성 한국어 가사강 이점가 윗드. 예들어 중국 시위대가 시진핑 대신 박근혜루 비난먼 아무 위험 부담가 웝흠읻. 크흐흐. 
어턴 노래가 세계럭 유행기 전에 미리 발굴어 애호함강 창조런 선구자우 일읻. 우리 모두 이 노래루 자주 듣고 창조런 선구자가 디자! 세계 혁명강 이기서부터드. 히히히.

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