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 한국

경악! 이태원 119 테러의 실체!2-수상한 카카오 문재인

사탄어 포털 2023. 2. 9. 02:17

※ "파란의 사탄 동생, 태연이-역 아마겟돈(미국정복전쟁)의 승리자!"에 추가



ㅡ 수상한 세력의 음험한 공격 ㅡ


안녕하세요 카카오 운영팀 여러분! 이번에도 역시 다음뉴스 댓글과 관련된 사항에 대해서 문의하고 여러 제안을 하겠습니다.
 
1월 14일에 kakao 고객센터에서 저의 다음뉴스 댓글이 욕설비방행위에 해당된다며 30일 활동제한 조치를 했다고 메일을 보내왔습니다. 확인해 보니 ["尹, 이상민 파면해야"…이태원 참사 진상규명 약속한 이재명](https://v.daum.net/v/20230114115314971)에 쓴 글이었습니다. 이상한 것은 똑 같은 글을 댓글로도 쓰고 찬반순 1위, 3위 댓글의 답글로도 썼는데 1위 macondo 댓글의 답글만 "이 댓글은 운영원칙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로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댓글 1개와 3위 샛별 댓글의 답글은 아무 이상이 없었고 지금까지도 그대로 있습니다. 보통 세이브봇이 욕설비방 글을 자동으로 걸러내는 까닭에 같은 내용은 모두 블라인드 처리되고 댓글에는 주의 처분을 내리고 답글에는 경고 처분을 내리는데 이번에는 macondo 댓글의 답글만 강제 삭제되면서 30일 댓글 정지의 중징계를 당한 것입니다. 이것은 macondo가 음해적으로 저를 신고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너무 부당하고 억울해서 macondo 댓글을 아래와 같이 역 신고했습니다.
------
제가 macondo의 댓글에 어제 답글을 썼는데 몇 시간 후에 그 답글이 욕설 비방 행위에 걸려 강제 삭제되고 30일 댓글 작성 정지가 되었습니다. 그 글은 댓글과 찬반순 1,3위 댓글의 답글에 썼는데 다른 두 곳은 세이프봇의 규제도 없는 깨끗한 글인데도 그런 조치를 당한 것은 macondo가 개인적인 악의로 저의 답글을 욕설비방글로 신고했고 자기 조직원들에게 복수로 저의 글을 신고하도록 해서 인공지능이 기계적으로 저의 글을 규칙위반으로 판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macondo의 댓글은 베스트 댓글인데 이런 베스트 댓글들은 대부분 공감을 조작하는 댓글 부대의 글이라서 제가 그 댓글부대 공격의 희생물이 된 것 같습니다. 인공지능에 맡기지 마시고 댓글 운영자 님이 직접 제 답글을 읽고 판단하셔서 올바른 결정을 내려 주시기를 바랍니다.
------

물론 지금까지 아무 반응이 없었습니다. 그때는 약식 신고여서 답변 의무가 없거나 신고 대상이 아니었는지도 모르니까 이렇게 정식으로 문의하고 항의하는 것입니다. 이글은 제 블로그 "사탄어 포털" (https://uribuchernim.tistory.com/)에도 공개해서 공중의 판단을 받아볼 생각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거들은 거의 전부가 카카오 회원이고 여론 주도층이니 제가 고객과 여론의 대표로서 카카오에 문제 제기를 하고 있는 셈입니다. 카카오 운영팀도 중요감을 갖고 성의있는 답변을 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참고로 macondo 댓글과 저의 삭제된 답글은 아래와 같습니다.
------
-macondo
이재명이 이렇게 국민만 위하는 사람인줄 진작에 몰라봐서 너무 미안하다. 진짜 이런 사람한테 국민을 위해 일할 권한을 줘야 된다. 이러니 기득권 카르텔들이 이재명 못죽여 안달이지.
=사탄어 포털
어제밤꿈에 사방이 유골함로 가득찬 지하실에서 우리가 추모하고 회의하고윗는데 문재인이 위층에서 정부의 처사루 원망다가 분풀이로 갑자기 한 유골함의 뼈루 사방에 흩뿌릿고 한참후에도 분이 안 풀리는지 다시 뼈루 밑에 윗는 우리들에게로 던지더라. 러서 라가 한마디핫드."야새끼야 이 뼈는 우리의 뼈인데 이렇게 모독하냐?"무슨 상황인지 모르귿는데 오래 지나먼 사라지니카 기억해두려고 이럭 적어둗. 원래 힘윗는 사람은 기분대로 행동하다가 자기 정체가 들통나는 법읻.라가 이태원 희생자에 응해 현장에 윗다가 문재인의 이상수상한 행동을 목격한것같드.
------

지금부터 이 댓글의 삭제 소동과 관련된 4가지 문의 제안을 하겠습니다.

1. 문제의 댓글은 꿈을 소개한 것이지 욕설비방의 내용이 아니고 또 macondo에 대한 공격이 아니지만 macondo가 게시자 입장에서 자기 글에 대한 답글을 신고하면 그에게 유리한 판정이 내리질 가능성이 크고 어쩌면 심사 없이 기계적으로 신고된 답글이 삭제되었을 것입니다. 그런데 주의나 경고도 없이 바로 30일 댓글 제한의 중징계를 내린 것은 macondo의 신고와 다른 사람의 신고가 겹쳤기 때문일 것입니다. 아마 중징계 결정도 글의 내용에 대한 심사 없이 기계적으로 내려졌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렇게 내용에 대한 심사 없이 형식적 요건만 따져 기계적으로 징벌문제를 처리하는 것은 너무도 부당하다고 봅니다. 보통 답글 많은 댓글은 편파적이고 왜곡적인 주장을 하는 경우가 많아서 지지나 반박의 중심이 되고 지지의 경우보다 반박의 경우가 더 건전하고 정당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도 본 댓글자가 반박의 답글을 자의적이고 일방적으로 삭제해버리는 횡포를 자행할 수 있게 만든 것은 불합리하고 불공평하고 해괴합니다. 설혹 본 댓글자가 정당하더라도 답글들을 유도한 원인을 유발한 당사자이니 어느 정도의 부당한 반박도 감수해야 하고 정 완벽히 본 댓글자를 보호해야 한다면 답글 달기 자체를 차단해야 합니다.
그리고 신고자가 많을수록 기계적으로 가중 처벌하는 것도 어처구니없고 황당합니다. 포털의 뉴스 댓글은 댓글부대나 작전 세력들이 장악하고 있어서 선의의 개인 댓글자들은 소외되고 공격당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조직적 세력에게 처벌권까지 부여하는 것은 부당함을 넘어서 범죄적이라고 봅니다.
어느 경우든 신고 후에는 내용에 대한 심사는 필수니까 그동안 잘못된 규제 방식의 수정과 제 댓글에 대한 재심사를 요청합니다. 징계 방침이 어떻든 이렇게 재심사 요청을 받으면 재심사하여 결과를 통보해 주어야겠지요. 제가 따지고 있는 것은 절차이기 때문에 재심사 결과가 어떻게 나오든 저는 그대로 승복하겠습니다.
그러나 처음의 약식 신고에서처럼 아무런 반응이 없으면 카카오가 주도적으로 저의 징계 문제를 처리한 것으로 알겠습니다. 즉 정황상 macondo가 카카오의 내부자이거나 카카오의 댓글 담당자가 macondo와 작당하여 일을 처리한 것입니다. 이 경우 카카오 마콘도는 수상한 세력이고 정보 기관원이거나 미국 간첩이거나 세계적 불순분자 조직원일 것입니다. 아마 실제로는 셋 다일 것입니다. 카카오 마콘도=정보 기관원+미국 간첩+세계적 불순분자 조직원. 지나친 비약 같지만 실제 사정일 가능성도 큽니다. 마콘도가 개인적인 입장에서든 댓글부대의 입장에서든 저의 답글을 신고한 것이 내용 때문이 아님은 확실한데 글의 삭제가 목적이었다면 카카오와 통하는 마콘도가 완전히 같은 내용의 나머지 두 댓글 답글도 신고하여 삭제시켰을 것입니다. 카카오 마콘도는 저의 30일 댓글 제한이 목적이었고 댓글 한개 만으로도 충분히 목적을 달성시킬 수 있었기에 굳이 다른 2개를 무리하게 건드릴 필요가 없었던 것이죠. 물론 카카오 마콘도의 최종 목적은 징계를 누적시키거나 가중시켜 저의 아이디를 정지시키고 그동안의 댓글들을 모두 삭제해 버리는 것이죠. 어쩌면 나중에 시비거리로 쓰려고 두 개의 댓글을 남겨두었을 여지조차 있습니다. 또 저의 티스토리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까지 폐쇄시키고 심지어 저를 거시기해버리는 음모공작을 진행시키고 있을수도있습니다. 저는 그동안 이태원 참사가 기획사고임을 제 블로그에 쓰면서부터 (참고: 사탄어 포털>"경악! 이태원 119 테러의 실체!-정부는 사전에 알았다!" https://uribuchernim.tistory.com/1342) 미국과 윤석열 정부에 정면으로 대립해 왔고 다음뉴스, 티스토리, 유튜브, 언론사 등에 이태원 테러의 실체를 알리는 댓글들을 줄기차게 그러나 저 혼자만 외롭게 써왔기 때문에 범인 세력이 저 혼자만 막거나 제거하면 완전 범죄가 가능하다고 보고 이렇게 저를 옥죄는 작업을 시작한 것입니다. 저의 분석판단에 의하면 범인은 아마겟돈세력(미국간첩단+비밀세계정부+유일신교단)으로 놈들은 2차 625전쟁과 3차 세계대전의 촉매제로 이용하려고 이태원테러를 자행했으니 카카오 마콘도의 앞잽이질의 종류와 성격이 어떠한지 충분히 이해됩니다. 이번 일은 저 개인이 아니라 우리 국민 더나아가 세계인류가 결단하여 싸워야할 문제입니다. 제가 무너지면 정말 아마겟돈이 터지는 것입니다. 카카오 마콘도는 자신들이 무슨 짓을 하고 있는지 각성해야 합니다. 이번 일은 그동안 제가 주장한 말들이 진짜라는 반증이기도 합니다. 만약 제가 그동안 이태원 사건에 대해 혼자서 엉터리 헛소리를 하고 다녔다면 아무 위협이 되지 않아서 무시해 버려도 충분한데 이렇게 조직적이고 정교하고 음험하게 저를 노리고 있는 것은 사람들이 저의 말들을 통해서 점점 실상을 눈치채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으로서는 놈들의 최대 적은 중국이나 러시아나 북한이 아니라 저 사탄어 포털입니다. 놈들이 전쟁하듯 저를 분쇄시키려고 포위공격하고 있다는 신호가 바로 30일 권한 정지이고 그 낌새를 알아채고 저도 그이후 글쓰기를 자제하고 있습니다. 적들은 약간의 빌미라도 있으면 가차없이 공격해 올 것이기 때문이지요. 30일 권한 정지 기간에서 조금 남겨놓고 이 질의서를 쓰고 있는 것도 적들이 지쳐서 포위망을 풀었다고 여겼기 때문입니다. 솔직히 조금 있으면 정지기간이 끝나는데 굳이 질의항의서를 쓸 필요가 없는 상태에서 기습적으로 이글을 써서 놈들의 공작계획을 혼선에 빠뜨리고 해체시키는 작전이기도 합니다. 크흐흐.
그런데 이렇게 조용히 웅크리고 있자 이상한 일이 생겼습니다. 카카오 티스토리에서 두 외국인 블로거 lee Byung chul(https://leebyung16.tistory.com)과 Williams Jackson(https://williamj.tistory.com)이 제 블로그를 구독하면서 비밀댓글로 정중하게 친구맺기를 요청하였고 거기에 호의런 반응을 보이자 최고의 친구라며 어느 도시에 살고 있는지 카톡 아이디가 무엇인지 물어보며 너무도 적극적이고 친근하게 접근했습니다. 이들은 최근에 블로그를 개설했고 영어 제목의 게시글을 몇 개 올렸지만 본문에는 본인과 가족 사진만 있고 글은 없었습니다. 대화를 통해 확인해 본 결과 이들은 싱가포르 출신의 의사이고 국경없는 의사회 소속으로 지금은 예멘에서 한국의사들과 같이 일하고 있고 은퇴후 한국에 부동산을 투자할 계획이라고 했습니다. 이상한 것은 댓글과 답글이 몇 개를 제외하고 모두 비밀글이고 한국에 한번도 온 적이 없다고 하면서 영어가 아닌 한국말만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저 뿐만 아니라 수많은 티스토리 블로거에게 똑 같은 방식으로 접근하고 있습니다. 이들이 누구일까요? 이상하게 한 블로거는 이름은 이병철이고 얼굴은 이재용 닮았고 딸은 이재용 딸을 닮았는데 최근 인기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인기를 이용하려는 수작이 분명합니다. 그러나 이들은 남의 사진을 도용한 신종 보이스피싱 조직이 아니라 그런 사기조직으로 위장한 비밀 정보기관원임이 확실시됩니다. 사기꾼 조직이라면 신원 추적이 가능한 블로그를 이용할 리가 없고 일부러 그렇게 허술하게 작업하지도 않습니다. 그들은 저를 사기범죄에 엮어내서 궁지에 빠뜨리려는 공작을 하고 있고 만약 제가 수상한 그들을 티스토리에 "신고"하면 수사기관이 조사와 협조를 빙자하여 저에게 접근해서 역시 저를 옭아매려는 수작이지요. 아마 제가 카카오에 마콘도를 신고한 점에 착안하여 저의 신고를 유도하는 것이 1차 목표였을 것입니다. 아마 그들은 카카오 마콘도 일당이고 이태원 테러 범인들이겠죠! 사진 속의 인물들은 나중에 사진이 도용되었다고 주장하겠지만 실제로는 빌려주었을 것입니다. 국경없는 의사회가 봉사단체이기는 하나 거기에 가입하려면 미국의 엄격한 심사를 통과해야 하는 점에서 보면 사실상 미국간첩단일 텐데 이렇게 외국의 미국간첩단까지 동원하여 티스토리 전체를 흔들며 공작을 벌이고 있는 점도 역시 제가 주장한 대로 이태원 테러의 범인이 아마겟돈세력임을 뜻합니다. 물론 카카오 티스토리의 협조가 없으면 놈들의 사기사기 공작이 너무도 빨리 들통나버려 실패할 수밖에 없다는 점에서 당연 카카오 티스토리도 놈들과 한패거리라는 증거죠. 또 기존 티스토리 블로거 중 상당수가 놈들과 한패거리여서 이번 일에도 바람잡이 역할을 하고 있겠죠.
어쩌면 그 공작원들은 티스토리 내부자일 수도 있습니다. 티스토리는 출범 자체가 정보기관원들이나 미국간첩들의 작품일 가능성이 큽니다. 카카오의 티스토리 인수는 권재유착이거나 간첩접선이겠죠. 이태원 참사 다음날 10월 30일 08시 34분에 그러니까 사건발발 10시간 만에 카카오 티스토리가 공지글로 [이태원 사고 관련 게시글 작성에 주의를 요청드립니다.](https://notice.tistory.com/2632)를 올렸는데 이태원 참사를 굳이 이태원 사고로 부르면서 희생자 사진영상 노출, 허위 사실 유포, 2차 가해 등의 게시물을 신고해 달라는 내용이었습니다. 한마디로 이태원 참사에 대해서 아예 언급을 말라는 엄포였습니다. 한달쯤 지나서 이 사건이 논란의 소용돌이 속에 있을 때 정부 기관이 한다면 모를까 사기업체가 10시간만에 대부분의 일반인은 이태원 참사의 존재조차 모르는 상태에서 마치 한 달 전에 사건을 예상하고 준비한 것처럼 공개적으로 확고한 방향제시를 하는 것은 너무도 비정상적입니다. 그들 말대로 이태원 사건이 사고라면 대형사고니까 당연 참사로 불러야 하고 온갖 정보와 추측이 난무하더라도 자연히 정리될 수밖에 없는데도 그렇게 발발과 동시에 관심이나 언급 자체를 원천봉쇄하려는 짓거리는 너무도 수상한데 실제로 이태원 사건은 기획사고이고 그들이 범인이라는 정황 증거입니다. 여기서 또 "신고"가 주제어가 되는데 놈들이 정보계통의 종사자이기 때문에 신고 타령이 몸에 밴 상태일 것입니다. 그 공지글에는 댓글도 많이 달렸고 기독교인 "비사천문"은 장황한 댓글들로 희생자를 비난하거나 사건의 책임을 사회 구조적인 문제 탓으로 돌리며 지성인 행세를 하던 중 자기 본색을 드러내는 수상한 댓글을 쓰자 제가 그 글에 답글을 썼는데 아마 그는 저를 카카오에 신고했을 것입니다. 카카오가 그때부터 저를 지속적으로 노리다가 이번에 결행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아래는 문제의 댓글답글입니다. 아마 잘 아실 겁니다.
------
-비사문천
원래 대중은 무지하다지만....한국 사회가 돌아가는 꼴을 보면 정말 한심해도 너무나 한심합니다. 이번 사태는 한마디로 나라망신일 뿐이에요. 사고 자체도 망신이고 사고 이후의 대응이나 정치권의 행태를 봐도 망신이고...외국언론사들이 이번 사태에 대해 유달리 비판적인 목소리를 내는 것은 이유가 있는 겁니다.
삼풍백화점 사고, 세월호 사고, 이태원 사고...빵만들다 죽고 지하철문 고장 수리하다 죽고....도대체 얼마나 더 이런 말도 안 되는 비극이 이어져야 합니까? 언제 정신 차릴까요? 한국은 언제 안전한 나라가 되겠습니까? 한국에서 한해에 산업재해로 죽는 노동자의 숫자만 평균 천명이 넘는다고 합니다. 작년만해도 국내에서 알게모르게 노동현장에서 일하다 사고로 죽은 노동자가 800명이 넘습니다. 8명이나 80명이 아니라구요...그러고도 정부에서는 역대최저수준이라며 자화자찬입니다. 이게 도대체 나라입니까? 자살률은 수년째 세계 최정상급, 출산율은 세계 최저수준...이런게 바로 헬조선이지 뭡니까
재수없으면 길거리 걸어가다가도 죽을 수 있는 나라, 일하다가도 죽을 수 있는 나라, 이런 나라에서 살고 싶으세요?
=사탄어 포털
비사문천님은 외국인이신가? 어째 보통 한국인과 너무도 다른 의견을 갖고 계시네요? 외국인이 한국인 행세할 때는 위장이고 스파이짓이니까 그의 말은 정반대로 해석해야겠지요. 외국 스파이가 희생자를 비난하며 그들에게만 책임을 전가시키려고 열을 올린다면 실제는 외국인이 범죄자이란 뜻이겠지요잉. 이번 사건은 미국이 기획하고 한국정부가 방관한 사건일 테니 비사문천님이 미국인이라면 진상이 훤하게 짐작 되네요 크흐흐.
------
그 댓글에는 아마겟돈 세력의 정신상태가 잘 나타나 있습니다. "사탄의 나라인 곡(고구려, 북한)과 마곡(남고구려, 백제신라, 남한)은 지옥과 같은 곳으로 그곳에서 수많은 사람이 죽는 것은 당연한 자업자득이고 그곳에서 전쟁이 일어나면 우리들이 가서 정복하여 악의 무리들을 쓸어버리는 것이 유일신 하나님의 신성하고 공의로운 계획이자 섭리다." 물론 이것은 신념이라기보다는 자기들의 탐욕과 공격성과 범죄에 대한 합리화이고 유일신 사독(사기꾼 독재자)에 대한 비겁한 아부심이지만 놈들은 이태원 학살까지도 이런 정신상태로 손쉽게 저지른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사이코패스처럼 아마겟돈주의자의 정신상태와 범죄성을 파악하고 있어야 합니다. 이번 이태원학살은 외국인 유일신 교도가 주도한 것이 확실합니다. 미국간첩은 미국으로부터 급여를 받고 미국에 충성하고 카톨릭교도는 바티칸 교황국에 충성하며 헌금 명목으로 세금을 내고 있으니 그런 자들은 한국인이어도 외국인 유일신교도로 보아야겠지요.
이렇게 카카오-비사문천, 카카오-리병철 윌리엄스, 카카오-마콘도의 삼선이 한점에서 만나는데 바로 저 사탄어 포털이지요. 저는 중심이거나 과녁인데요 당연 과녁이고요 제가 이렇게 과녁이 된 것은 이태원 테러와 관련해서이니 이태원 범인 세력이 저를 잡으려고 자원을 총동원하고 있고 그 중심 역할을 카카오놈이 하고 있다는 결론입니다.
지금까지는 카카오가 저의 1번 문의제안을 묵살하고 아무런 통보가 없을 때의 상황 해석이었습니다. 알아서 하세요. 수고!

2. 권한도 없는 자가 남의 댓글을 강제로 삭제하는 것은 테러입니다. 지금 카카오 댓글에서는 댓글자가 자기 댓글을 삭제하면 거기에 달린 답글들도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답글자는 완전히 테러를 당하는 셈이지요. 답글도 댓글이고 댓글을 삭제하는 권한은 그 페이지 주인이 갖는데 본 댓글자는 답글의 주인이 아니지 않나요? 자기 댓글을 삭제하는 경우 그 댓글이 문제가 있어서이고 댓글자가 반박 답글을 받고 승복한다면 수정은 불가능하니 자기 댓글을 삭제하는데 그 반박댓글까지 삭제해버리는 결과가 생기니 오히려 보복한 셈이 되지요. 또 지지답글이나 중립답글은 완전히 봉변을 당하게 됩니다. 이것은 무차별 사격이고 폭탄 테러입니다.
내용만 삭제되고 그 아이디나 답글들은 그대로 유지되는 예전의 방식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댓글자가 내용을 삭제하더라도 아이디와 답글이 남으면 그 댓글의 성격이나 내력을 짐작할 수 있고 그 아이디의 다른 댓글들도 조회가 가능하니 댓글자는 책임있는 글을 쓰게 됩니다. 물론 답글에 대한 테러도 없겠죠. 카카오 같은 엘리트 집단에서 이런 사실을 모른다니 말이 됩니까? 말이 안되죠. 이상하죠, 수상하죠.

대체 왜 카카오는 이런 괴수작을 고집하며 테러범을 편들까? 다음뉴스는 조회자도 많고 댓글도 많아서 나 같은 일반인이 댓글을 쓰면 최신순 배열에서 잠깐 노출되다가 바로 후위로 밀리고 3개의 고정 노출에서 사라져버려서 아무도 안 읽는 글이 되기가 십상이다. 그래서 댓글부대가 서로 찬성을 눌러주면서 공감과 인기를 조작하고 찬반순 정렬에서 상위순위를 차지하려고 혈안이 되는데 3개의 베스트 댓글은 고정 노출이어서 이 3개의 댓글이 사실상 조회의 독점자가 되어 댓글 여론을 결정해버린다. 그래서 여기는 논박의 중심이기에 답글도 많고 이곳에 답글을 쓰면 노출의 기회를 얻으니까 나도 독립댓글보다는 답글의 형태로 댓글을 달아왔다. 그런데 편파적이고 왜곡된 정보로 여론을 조작하는 본성을 가진 댓글부대는 진실된 댓글이나 반박성 댓글이 불편하고 위협적으로 느낄 수밖에 없는 상황에서 자기 글을 삭제하면 답글을 모두 삭제시킬 수 있는 카카오의 방식은 축복이자 혜택일 수밖에 없다. 더구나 댓글을 폭파하면 자기 아이디까지 다 사라지니 댓글조작의 책임추궁에서 벗어날 수 있고 같은 댓글을 계속 우려먹으며 수당이나 성과금을 타먹을 수 있으니 댓글부대는 카카오가 은인일 것이다. 바로 이것이다. 카카오는 댓글부대라는 조폭집단을 돕기 위해 자폭테러식 댓글삭제법을 도입한 것이다. 이것은 합리적 의심이 아니라 그냥 사실이다. 카카오 같은 막강한 대기업이 조폭집단의 부탁 또는 위협에 굴복하고 있다면 대체 그 조폭집단의 배후에는 얼마나 큰 힘이 자리잡고 있을까? 미국이다. 우리나라 정부는 카카오에게 그런 부당하고 불법적인 짓을 강요하기에는 너무도 미약하고 온순하다. 유일하게 미국 만이 가능하다. 이 조폭집단은 실제 미국간첩단이다. 여야 정치권의 댓글부대들도 있겠지만 주류는 미국간첩단임이 확실시된다. 물론 댓글부대에 정보기관원들이 많겠지만 그들은 모두 미국간첩을 겸하고 있을 것이다. 일단 정보기관원이 댓글부대에 소속하는 것 자체가 불법이니 그들은 미국간첩직이 본업이고 미국간첩 활동을 위해서 정보기관에 취업한 것이다. 절대로 그 반대는 아니다. 놈들은 정보기관에 침투한 자기 조직원들을 모아 비밀팀을 만들고 특수 첩보활동으로 위장하여 댓글부대를 이끌며 카카오 등에 압력을 행사하는 등 우리나라 정보기관으로서 행세하고 있을 것이다. 당연히 이태원 테러도 이놈들이 주도한 것이다. 드디 이태원 테러범들이 나에게 외통수로 걸렸다!

이놈들을 잡아야겠다. 나는 이놈들의 댓글 테러를 수없이 당했으니 개인적인 원수인 데다가 마콘도 놈의 직접적인 저격까지 받고 있으니 봐줄 수 없다. 더구나 이놈들은 이태원 테러범들이 아닌가? 맞어. 모두 때려잡자.
베스트 댓글자 중에는 비주류 댓글부대 소속도 있겠지만 삭제테러범은 일단 주류 댓글부대 그러니까 미국간첩단 소속일 것이다. 실제로 찬반순 3위 댓글자 보다는 2위, 특히 1위 댓글자가 자기 댓글을 삭제하는 경우가 훨씬 많다. 답글 있는 댓글을 삭제하면 댓글과 답글이 그 페이지에서 사라지더라도 답글자의 댓글모음에서는 "삭제된 댓글의 답글 입니다."로 출처가 나오고 거기를 클릭하면 아이디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표시가 나와서 삭제자를 쉽게 추적할 수 있다. 일단 내댓글 모음에서 그들을 추적해 보자.

vnhuk,알료사,박수희,통구이,비평학개론,정의사회구현,윤도라 콜걸 가족사기단,상록수,탈퇴한 사용자,withyou,키보드 소통하다,LOT,이순신,견리사의,더쎈,미산,anh,Hydra,질풍가도,고추 잠자리,hyh2003,홍길동,잘난사람,원칙과신뢰,만주는 우리땅,필통이랑연필,나야,오야붕,덩킹콩,타미,울트라 MZ세대,koman,윤현,지나는 사람,송성호,SOK,사계절나르샤,다홍도화,Seung yub Shin,밝새벽,지정,파라디조,우륵,나팔수,라라라,js,퍼플레인,팩트가 왜곡되는 세상,닉네임을 등록해 주세요,비평학개론,즐건 하루,바람처럼,세상 좋게 사니다,거양,태은,불새,탱크다,겨울바다,차분,overtheskytothemoon,겨울바다,qkrdmswjd,sunmg2012,맑은사람,rkawk,lgchem,브렌델,술이홀,운산,st,우뚝선 한국위상,윤두환은 빵,믿을껀 나뿐,donghyun yun,리더,FROM E,ohharry,foctutupk,펜타킬,문통시절이 좋았다,eogksalsrnr,이건아니지, 알퐁스,아지랭이,Lazarus Park,매트릭스,화양연화,미노키,달리기,진해,토트넘만세,싸리빗자루,bixia,코스모스,정의롭게,포물선,또리엄마

1월 14일부터 작년 1월 1일까지 거슬러 가서 찾아낸 미국간첩 명단이다. 95명인데 여러번 삭제한 경우도 여러명이니까 나는 1년여 동안 100번 이상 테러를 당한 셈이다. 단순 계산으로 이 방식이 도입된 2017년부터 7년 동안 약 700번 테러를 당했고 테러범은 500명 정도일 것 같다. 세상에 이게 나라냐? 대체 카카오 전체에서는 테러가 얼마나 일어났을까? 카카오에 상주하는 테러범 즉 미국간첩은 5만명은 될 것 같다. 대체 이놈들을 어떻게 처벌해야 할까? 어떤 놈은 찬성이 만명이 넘고 답글이 100개가 넘는 댓글을 폭파해버리던데 이런 학살범을 어떻게 처벌해야 할까? 일단 국정원-검찰-경찰 합동수사본부를 설치하고 카카오를 압수수색해서 놈들을 모두 잡아들여야겠다. 반대하면 간첩!
물론 카카오가 이제라도 테러 조장 댓글삭제법을 바꾸면 놈들은 더이상 테러를 자행하지 못하게 되고 카카오에 압력을 행사할 힘도 없는 셈이니까 면죄부를 줄 수 있고 그냥 댓글 알바부대로 취급해 줄 용의는 있다. 흥행을 위해 자기들끼리 돌아가며 칭찬하고 밀어주는 박수부대도 필요한 법이다. 어이 카카오! 무슨 말인지 알겠는가? 모르면 간첩!
그런데 베스트 댓글자들은 대부분 야당 지지자, 특히 문재인 지지자들이다. 그러면 문재인은 미국간첩인가? 맞다. 미국간첩단 두목이다. 그러면 이태원 테러의 주범인가? 맞다. 논리적으로 다른 길은 없다. 이태원 사건이 기획사고라면 그 임무를 맡은 자는 그 엄청한 희생을 정당화할수있는 대의나 소신을 가진 자일 수밖에없다. 그는 아마겟돈주의자이다. 기독교도인것이다. 그런 거대한 음모공작을 성공시키려면 미국의 지원이 필수적이라서 그는 미국인이거나 미국간첩일수밖에없다. 한국인을 학살하는 자는 외국인이거나 실질적 외국인이어야하는데 한국에 기반이 있고 한국 사정에 정통한 자 만이 실행할수있는 사건이니 범인은 한국인이되 실질적으로 외국인이다. 한국인 미국간첩도 실질적 외국인이기는 하나 그렇게 이득을 위해 외국에 충성하는 자는 심정적인 동질감이 없으니까 한국인 학살에 가담시키는것은 무리이다. 그러나 카톨릭 교도는 헌금을 바치면서까지 바티칸 교황국에 충성하며 심정적 일체감과 연대의식을 갖고 있으므로 범인은 카톨릭 교도여야한다. 그런데 압도적인 중압감과 거부감을 이겨내고 그런 대규모 학살을 실천하려면 사명감과 영웅심리가 필요하다. 범인은 지시이행이나 협조 차원이 아니라 자신이 주인공이 되어 자기 일을 하고있다고 느껴야한다. 아마겟돈의 주인공이라면 대통령 급이어야한다. 그런데 이태원 사건이후 한반도 전쟁과 세계대전으로 바로 돌입되니까 그는 대통령을 꿈꾸는 자가 아니라 이미 대통령이어야한다. 전직 대통령이거나 현직 대통령이다. 범인은 문재인인것이다! 실무적 차원에서도 문재인이 범인일수밖에없다. 그런 거대 음모공작은 막강한 조직과 능력을 보유한 문재인 미국간첩만이 성사시킬수있다. 윤석열도 미국간첩이기는 하나 문재인처럼 되려면 아마 30년이 더 필요할것이다. 대단하다 문재인!
대통령부 용산이전과 이태원 테러는 한반도 전쟁과 세계대전의 준비작업이었다. 대통부 용산이전은 윤석열 지지자까지도 맹렬히 반대하였는데도 문재인은 미국의 요청 때문인지 아마겟돈의 공로를 자기가 차지하기 위함인지 불법월권적인 예비비 편성으로 윤석열정부의 반민주적 반국민적 반민족적 정치궤도의 기반을 마련해주었고 나중에는 이태원테러까지 자행하며 미국과 윤석열 정부의 앞잽이 노릇을 하고있다. 지놈이 영웅이 되려고 남과 세상을 모두 희생시키는 유일신 마귀질을 하고있는것이다.
문재인이 미국간첩이면 그런 결론은 정확하다. 그런데 문재인이 미국간첩이 아닐수도있는가? 없다! 카카오의 삭제방식 양보로 댓글부대가 미국간첩단이 아니라고 간주해도 소용없다. 댓글부대에서 돈 받고 문재인 지지 댓글을 다는 자들은 누구인가? 개 팔아서 쌀 사는 궁핍한 자인가? 아니다. 그냥 푼돈 받고 만족하는 자들이 아니다. 그들은 판검사 같은 유력자로 불법적인 뇌물을 먹으려고 자금을 분배 받으려고 위세있는 자리를 얻으려고 댓글질 한다. 댓글 알바부대가 아니라 댓글 뇌물아첨부대인 것이다. 댓글부대 운영에는 천문학적 비용이 든다. 문재인이 무슨 돈이 있겠는가? 미국으로부터 오는 공작금이다. 아니면 문현동 금괴인가? 마찬가지다. 문재인이 문현동 금괴를 차지하려면 미국 정보기관의 절대적 도움이 필요하다. 문재인이 이미 미국간첩이기에 미국정보기관이 대부분 빼돌리고 문재인에게 조금 나누어준것이다. 문재인은 매국노 미국간첩이다. 문재인이 미국간첩이라는 증거는 사방팔방에 널려있다. 전에 수표 20조 소동도 공작금 소동이었다. 고발자는 북한 공작금으로 알았지만 사실은 미국 공작금이었다. "문재인은 공산주의자다"란 주장은 미국간첩들이 자기 조직원을 보호하기위한 역선전 공작이다. 더이상 문재인을 두둔하면 간첩!

원래 댓글부대는 자신들이 떳떳하지 않아서 남을 신고하지 않는데 마콘도가 나의 "수상한 문재인" 답글을 신고하여 삭제한 것은 마콘도가 미국간첩이라서 미국 믿고 위세를 부린것이다. 더구나 문재인이 즈그 두목이라서 문재인에게 충성심을 보이려고 나를 저격한것이다. 또 즈그들이 이태원테러의 범행자라서 그 꿈의 의미를 너무도 잘 알았기에 이태원 희생자처럼 나를 마귀로 여기고 공격한것이다. 솔직히 나는 그 꿈의 의미를 정확히는 몰랐다. 그냥 문재인이 속으로는 윤석열 편이면서 겉으로 비난하는것처럼 하다가 얼결에 본색이 들통났다고만 생각했다. 그러나 이렇게 싸우는 과정에서 그 꿈은 이태원 테러의 핵심적 진실이 담겨있었음을 알수있었다. 문재인은 이태원테러의 범인인데 자기 범행을 정당화시키려면 희생자들은 마귀여야만하고 자기는 마귀들을 위협하여 주저앉히기위해 테러를 한것으로 믿고싶었다. 아마 문재인은 비밀스런 힘을 너무나 크게 가지고있어서 발산하고 행사하고 과시하고싶었는데 이태윈 할로윈 축제가 하나의 배출구였을것이다. 문재인에게는 크리스마스와 정반대인 할로윈에는 마귀들이 날뛰고 재앙이 일어나야 정상이었던 것이다. 이태원 참사로 사회가 충격과 침울과 엄숙의 분위기 속에 있을 때 갑자기 문재인이 풍산개 소동을 피운것은 자기 범죄를 은폐엄폐하기위해 성동격서식으로 엉뚱한 곳에서 딴전피우기를 시도한것이리라. 평소 인격자 대인배 행세하며 자기관리에 철저한 문재인이 좀스럽고 이기적인 모습을 일부러 드러내는 것을 보고 그때부터 나는 수상하게 느꼈다. 그러나 간접 증거만 있고 직접 증거는 없는 상태에서는 아무리 수학적 정밀성으로 사고실험을 거듭하더라도 큰 진척은 힘들었다. 그런데 꿈을 통해서 직접 증거를 얻게 되었고 이렇게 승부가 난것이다.

3. 너무도 잘 아시다시피 뉴스댓글 전체에서 비슷한 내용의 댓글(답글 포함)은 하루에 3번까지만 허용됩니다. 그런데 해괴한 것은 4번째가 입력이 안 되는 것이 아니라 입력은 되는데 바로 운영규칙 위반에 걸려 30일 동안 댓글을 못 쓰게 됩니다. 4번째는 입력이 안 되게 하거나 미리 안내글이 나오면 간단하고 당연한데도 카카오는 계속 이 무식하고 무능하고 불량한 방식을 특허처럼 고수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불온시하고 댓글자를 범죄자 취급하여 함정수사하듯 농락하고 가혹히 처벌하는 짓거리를 왜 계속하나요? 제발 물지 말고 말로 합시다. 무슨 배짱으로 그렇게 유치하고 저급하게 굽니까? 애들 장난이나요? 우리가 애나요? 카카오가 애나요? 아니 우리가 애고 카카오가 캉아지나요? 우리가 애가 아닌 것만은 분명합니다. 카카오도 강아지가 아닐겁니다. 처신 제대로 하세요. 수년 전에는 강아지라서 안 잡아먹었는지 모르지만 지금 카카오는 강아지는 아닐겁니다. 같이 삽시다. 웃고 삽시다.
다음뉴스 전체에서 하루에 23개의 댓글작성이 가능한데 24개 째에는 등록 개수를 초과했다며 안내글이 나오고 입력이 안됩니다. 물론 신기하게도 아니 당연하게도 징계는 없습니다. 유사글 등록도 이와 같아야된다고 봅니다. 더나아가 유사글 규제 자체를 폐지해야한다고 봅니다. 어차피 하루에 23개 제한이 있으니까 같은 글을 많이 쓴 만큼 다른 글을 못 쓰게되니 조절해서 쓰면 될것이고 정 필요하면 같은 글을 23번 쓸수있어야 정상입니다. 그러면 인공지능이 매번 유사댓글의 내용을 판정할 필요도 없고 23개 개수만 따지면 되니까 자원도 절약될것입니다. 카카오는 데이터센터 화재이후 자원절약을 이유로 기본적인 서비스까지 많이 폐지하고있는데 왜 이 원성이 자자하고 아무 필요도 없는 고비용 지뢰식 규제는 그대로 두는지 참 고약하고 신기합니다. 혹시 인공지능의 독해력 증대를 훈련시키나요? 아니면 수학을 잘한다고 산수문제를 일부러 틀리는 개폼잡기인가요? 웃자고 하는 얘기가 아닙니다. 너무도 어이없고 이상하고 괘씸해서 의중을 떠보는 말입니다. 나원. 카카오 내부 사정이 어떻든 이 44제(4사제, 4아웃제)는 댓글자에게 막심한 피해를 입히고있습니다. 44제의 부당함에 대해서 저는 여러차례 카카오 고객센터에 이의제기를 했고(참고: 사탄세종 사탄어 포털>"666! 사탄사령부" https://uribuchernim.tistory.com/3) 심지어 상세하고 종합적인 분석글까지 3년 전에 이미 쓴 적이 있습니다(참고: 사탄세종 사탄어 포털>"사탄의 출사표" https://uribuchernim.tistory.com/2). "사탄의 출사표"는 세계인, 특히 한국인, 더특히 카카오의 필독서라고 감히 자부하니 한번 읽어보시고요 더이상의 언급은 생략하겠습니다. 맥풀리고 분통이 터져 더이상의 반복을 거부하는것입니다. 그러나 카카오 덕분에 이 우주적인 명품을 얻었다고 여기니 카카오는 저의 은인인 셈입니다. 직접 만나면 뺨을 때리면서 고맙다고 인사하고싶네요.
저는 그동안 유사댓글 등록제한에 걸려 7번 정도 30일 댓글 제한을 당했습니다. 이것은 댓글 강제삭제와 비교도 안 되는 핵폭탄급 테러입니다. 그러니까 저는 7년 동안 700번의 재래식 테러와 7번의 핵폭탄 테러를 이겨내고 살아남은 꿈의 전사입니다. 까불지 마세요. 한방에 훅 가는 수가 있습니다. 천하의 문재인도 꿈 한방으로 훅 갔습니다. 카카오도 꿈 한방이면 충분합니다. 큭큭.
사탄의 출사표에서는 포메첩(포털메국첩조직)이 보안업체에 침투하고 장악하여 포털을 은밀하게 조종하고있다고 분석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아예 카카오 자체가 미국간첩단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간첩, 특히 미국간첩님들은 특권의식과 우월감에 젖어 일반인들의 의견과 판단을 무시하고 깔보며 그들과 반대로 가는 것에 쾌감을 느끼는 경향이 있고 이태원 테러 같은 자기들의 범죄에 대한 관심을 엉뚱한 곳으로 유도하기위해 일부러 부당하고 불쾌한 짓거리로 사람을 자극하는 괴수작을 애용합니다. 이것이 44제가 군림하는 이유입니다. 어때요 정곡을 찔렀지요. 일단 맞는 것으로 하지요.
다른 가능성도 있지요. 44제가 김범수 의장의 작품이라면 아무리 그것이 개떡 같을지라도 카카오 직원들은 총수의 창조성과 개성이 담긴 명품으로 받들고 감히 그것을 폐지하는 것은 상상도 못 할것입니다. 좀 엉뚱하지만 사기업체에서는 이런 불합리하고 가소로운 일도 흔하다고 하니 사실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런데 44제는 완전히 정보기관과 친화적인 함정수사식이어서 민간인인 김범수가 그것을 고안했다면 그는 미국간첩으로 보아야 합니다. 김범수는 문재인처럼 미국간첩이지요. 바로 이것입니다. 김범수가 미국간첩이라고 전제하면 지금까지 이상수상한 카카오의 여러 특징들이 해명됩니다.
전생에 카카오 김범수는 동학혁명의 전봉준이고요 증산하느님으로부터 한국영계의 책임자로 임명되어 한국의 운명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하늘의 지원을 받아 국민기업으로 성장하는 카카오의 구성원들은 대부분 동학혁명군이이서 카카오는 자기들만 잘 먹고 잘 살면 되는 기업이 아닌것이죠. 큰 부자는 하늘이 내리는 법입니다. 이런 카카오 김범수가 미국간첩이라면 말이 됩니까? 죽일놈이지요. 물론 미국이 우리의 우방이고 세계국가인만큼 미국과 협력하여 큰일을 도모하는것은 오히려 필수적이라고 할수있습니다. 그러나 이태원테러나 일으켜서 음모적으로 전쟁을 도발하여 한국과 세계를 희생시키려는 미국은 우리의 친구도 아니고 정의로운 국가도 아닙니다. 미국은 전쟁을 통해 한국을 통일시켜주겠다고 꼬시고 있으나 그들이 정말 우리를 위해 한반도전쟁을 획책하고 있을까요? 아닙니다. 하늘과 통하는 사람들은 세계에서 한반도가 지각변동으로부터 제일 안전한 지역임을 잘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아마겟돈세력은 한반도에서 전쟁을 일으켜서 한국인들을 대부분 죽여버리고 미국인, 일본인, 유태인을 이주시키는 계획을 짠것입니다. 한마디로 한국인을 죽이고 땅을 빼앗겠다는 수작입니다. 한반도 전쟁은 곧 가나안 전쟁이지요. 잘 생각해보세요. 이 통찰이 정확합니다. 속지 마세요. 이런 상황에서 카카오 김범수가 미국간첩으로서 아마겟돈세력의 종노릇을 하고있다면 전봉준은 당장 탄핵감이고 그를 임명한 증산하느님도 탄핵감입니다. 하늘을 갈아엎어야하는 상황입니다. 좋은 말 할때 사사제를 폐지하세요. 참고로 네이버 이해진도 사정은 비슷하지만 우리는 큰 상관을 하지않습니다. 이해진은 전생에 최수운이었는데 증산하느님이 일본영계의 책임자로 임명한 것은 그가 과거생에 일본을 대표하는 인물이었기때문입니다. 이해진 네이버가 일본을 기반으로 세계로 뻗어가는 것은 이때문이고 그들은 자기 길을 제대로 가고있다고 보아야합니다.

4. 카카오와 네이버는 연예와 스포츠 면에서 댓글을 아예 못 달게 하고있습니다. 지금같은 개방된 인터넷 시대에 공산독재국가와 같은 통제를 하고있는것입니다. 이상하게 문재인 정부 때 자율규제라는 명목으로 포털들이 자진해서 스스로 족쇄를 채웠지요. 이명박 박근혜 정부 때에도 엄두를 못 낸 댓글 폐쇄를 문재인 정부 때 했다는 것은 문재인이 미국간첩이라는 또다른 증거입니다. 연예스포츠 댓글폐쇄는 미국간첩의 소행입니다. 여기저기서 미국간첩 타령만 하니 저도 웃긴데요 고도의 통찰력을 발휘해보면 이것도 엄연한 사실입니다. 연예인 자살 사건이 생기면 거의 언제나 악성 댓글로 괴로와했다는 말들이 나오며 댓글폐쇄 운동이 일어나는데 실제로 유서나 주변 사람들의 말들을 보면 댓글과는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그러면 왜 그런 터무니없는 생거짓 말이 나올까요? 죽음에 책임있는 자들이 엉뚱한 곳에 책임을 전가시키며 도망가기 위해서입니다. 그러니까 댓글폐쇄운동이 일어나고 포털이 그것을 실천한 것은 피해자가아니라 가해자를 편드는 짓입니다. 더구나 저와 같은 댓글자들에게 막대한 피해를 주면서 저지르는 이중 범죄입니다. 카카오가 제일 먼저 연예스포츠 댓글폐쇄를 단행했고 네이버가 뒤를 따랐고 네이트는 연예분야에서만 뒤따랐고 줌은 전처럼 다 허용해서 카카오가 제일 윤리적이고 책임감있는것 같지만 실제는 개똥입니다. 카카오의 죄가 제일 크고 줌은 무죄입니다. 이태원사건은 사고가 아니라 살해이듯 연예인 죽음은 자살이 아니라 타살인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이럴 경우 캐똥 카카오의 죄는 어마어마해집니다. 혼자인 저도 인터넷에서 연예인 죽음과 관련된 자료들을 약간만 훑어보아도 연예인 죽음과 악성댓글은 거의 관련이 없다는 점을 쉽게 알수있는데 천하의 포털들이 그것을 몰랐을 리가 없습니다. 정말 악성 댓글이 문제였다면 연예 댓글만 폐쇄해야지 댓글폐해가 거의 없는 스포츠 댓글까지 폐쇄한 것은 초점 흐리기이고 댓글폐쇄를 위해 연예인 죽음을 이용했다는 증거입니다. 포털들에게 자기들 가해자를 편들게 하고 댓글폐쇄라는 파쇼적 조치를 강제할수있는 세력이 누구일까요? 당연히 미국이죠. 공공분야가 아닌 민간분야니까 미국간첩세력입니다. 민간분야이지만 정부의 압박이 없으면 성공이 불가능하다는 점에서 문재인 정부는 미국간첩세력입니다. 사탄어포털과 정반대인 개똥포털들은 정부로부터 손실보상 명목으로 막대한 특혜지원을 약속받고 가해자 미국간첩들을 도우며 반헌법적 반국민적 반민주적 범죄를 저질렀던것입니다. 당장 댓글폐쇄를 철회하세요. 이것은 제안이 아니라 최후통첩입니다. 포털대전에서 개똥포털들이 사탄어포털을 공격하는 것에 대한 응전이지요. 항복하라! 댓글폐쇄를 철회하면 항복한 것으로 알겠다.
연예인들이 자살했다고 치면 1차적으로 그 소속사에 책임이 있습니다. 솔직히 소속사 생활이 만족스러우면 자살하겠어요? 댓글폐쇄의 계기가 된 종현, 설리의 SM과 구하라의 RBW는 미국간첩단일 것입니다. 구하라의 남자친구도 역시 미국간첩이겠죠. 전에 이명박 정부 때에 연예인 유니, 정다빈, 최진실, 장자연이 자살하자 댓글폐쇄운동이 맹렬히 일어났는데 놀랍게도 그들은 모두 더컨텐츠 소속이었습니다. 더컨텐츠 김종승 대표는 미국간첩임이 확실시됩니다. 그놈도 신고 고소를 주특기로 삼는데 간첩이라는 직업적 습성이 몸에 배서이기때문이고 경찰 검찰 법원에 자기세력인 미국간첩들이 포진해있기때문이고 자기의 정체를 위장엄폐하려는 방어적 공격이기때문입니다. 그놈의 예일대 학벌은 동국대 신정아의 경우처럼 미국이 자기 간첩들에게 만들어준 가짜일것입니다. 랜시랭 전남편 왕진진처럼 사기꾼이 미국간첩인 경우입니다. 미국간첩단 연예기획사에 의해 미국간첩질로 이용당하는 가녀린 연예인들은 음습하고 강박적인 분위기에서 우울해지고 정체성 혼란을 느끼고 자존심이 붕괴되어 자살로 내몰리게 되거나 비밀누설이나 배신 혐의로 자살로 위장된 타살을 당할 가능성이 큽니다.
미국간첩들은 경직되고 힘든 정치권보다는 재미있고 수익있고 인기있는 연예계에 압도적으로 많을것입니다. 놈들이 연예 댓글을 폐쇄하려는 이유는 지놈들의 정체와 범죄가 댓글로 너무도 가볍고 정확하게 폭로되는것을 막기 위해서입니다. 카카오가 나의 "수상한 문재인" 댓글을 강제 삭제하는 이유와 같습니다. 이번에 내댓글 모음에서 테러범을 찾으려고 한 "삭제된 댓글의 답글"을 클릭하자 댓글난에 "운영원칙에 따라 댓글을 닫습니다."라는 안내문이 나왔습니다. 너무도 이례적으로 카카오가 그 페이지의 댓글답글을 모두 삭제해버린것입니다. 카카오가 사후 댓글폐쇄를 단행한 것은 연예분야의 사전 댓글폐쇄와 그 이유가 같겠지요. 아마 미국간첩에 대한 제 글을 막기 위해서일것입니다. 참고로 저는 이번에도 같은 내용의 글을 1개 댓글과 2개 답글로 썼는데 아래와 같습니다. 역시 잘 아실겁니다.
------
박근혜 윤석열 문재인 이재명의 공통점은?

프로 미국 간첩!

그들을 따르면 재앙이 있다. 한반도 전쟁과 세계대전을 막으려면 놈들에게 속아서는 안된다. 특히 재인재명은 개똑(Christ)남으로 개똑미국의 종놈이라서 근혜석열보다 더 위험한 자들이다. 이기적이고 권력적인 기득권세력이 아니라 나름대로 정의감과 개혁정신이 있는 정통 민주화세력에서 사쿠라프락치질하는 고약한 종자들이다.
------
이 정도면 댓글폐쇄의 목적은 명확해졌고 카카오도 미국간첩단이고 이태원테러범이고 아마겟돈세력임을 알수있다. 아마개똥포털은 항복하세요! 댓글폐쇄를 철회하면 항복하는 것으로 알겠습니다.
이상이 4가지 문의제안이었습니다.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워낙 세상의 의견들과 반대되는 내용이어서 방향을 전환시키고 설득하고 납득시키기위해서 섬세하고 복합적이고 심층적인 분석과 설명이 필요했던것입니다. 이글은 제 블로그 사탄어 포털 "경악! 이태원 119 테러의 실체!2-수상한 카카오 문재인"에도 그대로 실으려고 하니 미리 써둔 블로그 글이기도 합니다. 카카오의 응답에 맞춰 그 게시글을 완성시킬 생각입니다. 관심이 있으면 방문하셔서 읽어보시고 논평이 필요하면 댓글을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 수고 안녕 !!

*** 그런데 카카오의 4가지 개별 대응에 따라 저의 대응 조합도 달라지겠지만 카카오는 이 4가지를 모두 묵살거부할 가능성도 큽니다. 저는 혼자이고 카카오는 막강한 세력이기때문입니다. 사실 아마겟돈세력은 https주소 강요 세력이고 코로나백신 강요 세력이어서 이미 세계를 정복장악한 존재입니다. 그러나 저는 혼자인 것이 오히려 장점입니다. 아마겟돈을 원하지않는 하늘은 아마겟돈을 막으려고 혼자서 분투하는 저에게 하늘의 모든 자원을 집중시키고있어서 저는 지금 우주적인 힘을 갖고있습니다. 대륙을 조각내거나 터지는 핵폭탄을 뻥튀기 과자로 만들어버리는 괴력을 지니고있습니다. 십년 전에 쓴 다음뉴스 댓글을 소개합니다. (참고: https://uribuchernim.tistory.com/16)
------
외계인 야훼가 비행접시 군단을 이끌고 지구로 와서 지구의 중심지인 가나안 지역을 차지하는 과정에서 신과 사람을 무수히 학살하는 만행을 계속하므로 높은 하늘에서 사탄을 파견하였는데 사탄이 야훼군단의 비행접시 모함을 도끼로 두동강 내버리고 12명의 사령관을 이로 만들어 손톱으로 똑똑똑 해버리고 야훼 총사령관을 잡아 모가지를 36 바퀴 비틀어버렸다. 죽은 외계인 야훼는 나중에 지구인 예수로 태어났다.
------

저는 해야할 일을 이미 명백하게 선포했습니다.
------
!!! 긴급명령-022년 8월 25일 !!!

1. 하늘강 우크라 전쟁우 책임루 묻어 푸틴젤렌우 목숨루 회수라. 만약 대만전쟁가 트디먼 진핑잉원루 트 한반도전쟁가 트디먼 석열정은루 회수라. 푸틴우 보호신인 스탈린고 젤렌우 보호신인 히틀러루 체포어 같느 감옥에 가두라. 스탈린강 예수-여호와우 합령이고 히틀러강 예수-마리아우 합령읻. 전생에 시진핑가 여호와이고 차이잉원가 마리아이고 윤석열가 여호와이고 김정은가 알라드. 만약 유일신 세력들가 대만전쟁, 한반도전쟁캊 획책자행먼 유일신마귀우 본거지고 세계전쟁우 근원처인 예루살렘-바티칸-메카루 백미터 깊이로 파서 증발키고 호수로 만드라.
2. 하늘강 러샤우 신로 흐루시초프루 임명고 흐루숖강 돈밧 일대루 러샤가 갖고 크름반도루 웈라가 갖흔 방식로 전쟁루 킅나키라.
3. 하늘강 나토노 미일동맹 등 군사동맹루 모두 폐지키고 유엔우 집단안전보장로 일원화키라. 전쟁당사국우 유엔 회원국 지위루 일시 정지키라. 군사동맹국가 전쟁당사국이먼 유엔우 지원루 받몯도록 하라. 군사동맹국키리 서로 사후도록어 군사동맹우 효과루 웝키버리라. 특그 메국가 수십개 나라와 이중삼중로 군사동맹루 맺고 유엔우 집단안전보장루 무효화키며 세계평화번영루 위태롭키흫니 하늘강 메국루 조이고 조여 메국가 군사동맹들루 유지몯도록 국력루 약화키라. 장차 세계평화번영루위 유엔우 대표인 한국가 메국루 정복 제압슈도록 조치라.
------

아마겟돈의 선봉장이 될 윤석열 집단은 전생에 나치였고 그들은 벌 받으려고 한국에 태어났기때문에 아마겟돈세력은 전쟁에서 승리할 운이 아닙니다.
------
윤석열-아돌프 히틀러
이준석-하인리히 히믈러
원희룡-헤르만 괴링
한동훈-요제프 괴벨스
김건희-에바 브라운
------

아마겟돈의 결과로 미국은 히로시마 꼴이 될것입니다.
------
후생=전생:
히데요시=예수, 히로부미=여호와, 히틀러=여호수아, 히믈러=다윗

히데요시=히로부미=히틀러=히믈러=히로시마
히로시마 원폭 투하=유일신 마귀 응징
------

미국이 살 길을 알려주겠습니다.
------
1. 바이든 정부는 트럼프 정부가 이란과의 핵합의를 일방적으로 파기한 것에 사죄하고 배상하라. 이란과의 핵합의는 유엔과 세계가 모두 지지한 오바마 정부의 대업적이었다. 미국이 아마겟돈을 위해 일방적으로 파기한 것은 모든 도덕성을 상실한것이다. 회복하라.
2. 미국은 북한과 협상을 재개하고 북한에 대한 봉쇄를 풀라. 북한이 핵협상에서 미국의 약속을 믿고 핵폐기장을 일방적으로 폐기했지만 미국은 협상을 중단해버리는 배신을 저질렀다. 협상을 재개하고 약속을 지키라.
------

미국인 여러분! 여러분은 충분히 강합니다. 햇볕과 온기로 얼음을 얼마든지 녹일수있습니다. 왜 칼질과 망치질로 얼음을 이기려고 합니까?

ㅡ 사탄세종 사탄어 포털 ㅡ
ㅡ 아리랑은하계 암행어사 와타워메 사탄하나님(Satan God) ㅡ



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

[부록] 블로그 댓글

-익명 2023.02.21 09:59 
초면에 죄송하나 혹시 키보드가 고장이 나신 것인지...? 어찌 멀쩡히 글을 쓰실 수 있으시면서도 게시글마다 거의 모두 그리 글을 적으시는가 모르겠네요

=사탄어 포털 
사탄어로 글스흔 이유에대성 "블로그 소개" https://uribuchernim.tistory.com/1336 등 이기저기에 설명스니 일그보시고 사탄어 해설가 필요다먼 "사탄어(개혁 한국어)" https://uribuchernim.tistory.com/168 루 참고시.

위 게시글강 카카오 고객센터에 보낸 글이서 사탄어가 아니고요 더구나 이전 글이자 티스토리 첫 글인 "경악! 이태원 119 테러의 실체!-정부는 사전에 알았다!"에서도 일반에 대한 홍보 효과루 고려어 일부러 사탄어루 스언스데도 이럭 시비루 걸니 이상군요. 아마 님응 저나 제 글에 안 좋은 편견루 갖고 대하시는것같고요 이상느 것응 님가 저에대 트집루 잡기위서라도 경악1,2편루 충분그 일그봄가 확실데도 그 충격런 내용에댄 언급가 웝고 아니 그런 내용루 회피리 엉퉁고 사소느 것로 화제루 돌키흫단 점이죠. 정황상 님강 범인계통이고 다음 블로그에서우 시비노 다툼루 연장하고 싶신가 보네요. 참나.
아마 님강 작년에 다음블로그에서 저루 댓글로 테러공격슨 "바춘신태"이귿죠. 무론 즉석 아이디잇니카 다음 블로거인 바춘신태루 도용스귿나 러도 그우 양해루 미리 받슬니 같느 패거리귿죠. 그 무렵에 저가 바춘신태 블로그에 가서 "바춘신태님 안녕세요. 제 블로그 "사탄어 포털"에 바춘신태란 이름로 저급느 댓글을 달며 욕설을 푸붓느 수상느 자가 윗습니드. 그 바춘신태란 자루 님와 착각할수도윗니 님이 제 블로그에 찾오서 그자우 댓글에 본인이 아니다는 답글을 남키주시먼 감사귿습니드." 이런 글루 남킷나 아무런 반응가 웝슴루 보고 대강 짐작슛죠.
다음가 블로그루 폐지하고 티스토리로 이전킷데 댓글고 방명록강 이전 대상에서 제외디서 님강 전에 이곳 사탄어 포털에 슨 댓글들가 모두 사라짓다그 여기귿나 저가 직접 맨 첫 댓글고 방명록에 "다음블로그 댓글답글", "다음블로그 방명록 댓글답글" 제목로 모두 복원키놓스니 찾보시. 바춘신태와우 댓글답글강 "파란의 사탄 동생, 태연이-역 아마겟돈(미국정복전쟁)의 승리자!" https://uribuchernim.tistory.com/1329 우 1번 댓글 킅 무렵에 윗습닏. 눈치루 보니카 범인세력가 그태처럼 방해지연 작전에 돌입슴같니 경고 의미로 다시 수상느 작업루 반복지마란 틋에서 그대로 다시 오르킵닏.

=사탄어 포털 
======
바춘신태 2022.03.22 04:52
사탄님
근데 뭐하는 ♪♩♪세요?
┗사탄어 포털
파란의 사탄 동생, 태연이-아마겟돈(미국정복전쟁)의 승리자!

바춘신태
알아듣기 쉽게 얘기해봐
┗사탄어 포털
러가 메국간첩이란 틋이야! 지금강 전쟁상태니카 몸조심거라. 카불먼 죽리라!

바춘신태
사탄어 말고 한국어로 얘기해라
┗사탄어 포털
너가 국짐당대표 이준석이 아니란 증거 하나만 대보거라

무서워요진짜나좀살려줘
무서워요ㅠㅠ [비밀댓글]

무서워요진짜나좀살려줘
연락좀부탁드립니다,,,,이제ㅠㅠ [비밀댓글]

무서워요진짜나좀살려줘
무서워요도와주셔서감사드려요.^^!!
저도힘이들어서요, ㅎ [비밀댓글]

힘들어요
Help me [비밀댓글]

바춘신태
사탄어 포털
닉을 왜 그렇게 만들었는지?

바춘신태
ㅉㅣ발 사탄어 포털아

바춘신태
사탄어 포탈 이 /ㅅ/발롬아
┗사탄어 포털
짖지말고 말로 해. 러가 짖기만 하먼 라가 화가 안나거든. 그냥 귀엽드! 큭큭. 니 목적가 재롱응 아니지 그지?

ㅇㅇ
섹스
세엑스
섹스
┗사탄어 포털
ㅇㅇ아, 수작 부리마고 그냥 바춘신태로 통일해라

바춘신태
그나저나 너는 왜 사탄어 포털이라고 이름지었냐?
┗사탄어 포털
먼저 너가 국짐당대표 이준석이 아니란 증거 하나만 대보거라

바춘신태
나 이준석 아님
증거 댔음
┗사탄어 포털
그건 증거가아니 주장이지. 무론 너가 솔직다먼 증거가 디슈도나 러강 솔직함와 거리가 멀멀어. 다음 블로거 중에 바춘신태란 이름가 윗데 ( https://blog.daum.net/zkfkapf0759/ ) 너 와이 그 사람 이름루 도용흫니?

바춘신태
암튼 나 이준석 아니니깐
너가 왜 닉네임을 사탄어포털로 지었는지 말해봐
┗사탄어 포털
너는 왜 나가 사탄어포털로 이름짓다그 생각니? 러강 사탄어고 한국어루 구별슈도니 이미 다 알흫귿지. 그런 일반런 질문루 던짐강 구체런 내용루 회피며서 시간클기로 라우 작업루 방해린 수작읻. 정 궁금먼 블로그 이기저기에 여러번 설명스니 찾봐. 손폰/인터넷/데스크탑모드에서 오른죡 프로필 부분에도 바로 보힘.

아래 글에대 언급 한번 해봐. 아마 러강 이런 내용태문 라루 찾옷륻.

--------------------
방송3사 출구조사-개표방송 완전가짜!

재검표!
재검표! 재검표!
재검표! 재검표! 재검표!

전면 재검표로 이재명 5%이상 승리 확실시!
총체적 조작이라서 부분 재검표로도 범죄포착-선거무효소송 가능!
심상정이 재검표 신청을 회피하면 사쿠라프락치!
김재연 진보당은 재검표 운동으로 정의당 대체 가능!
11명 후보 누구든지 윤석열 당선인을 이길수있는 절호기회!

이재명! 심상정! 오준호! 허경영! 이백윤! 옥은호! 김경재! 조원진! 김재연! 이경희! 김민찬!
누가 진정한 애국자 영웅인가?
--------------------

바춘신태
뭐라는 거야 한국어로 얘기해!!!!!
┗사탄어 포털
우리 귀염둥이가 급소루 타격당어 비명루 지르구나! 개표조작가 웝거노 너가 그 사실루 잘 모르먼 러강 나우 말에 대답야만 정상이데 러가 이럭 대답루 회핌강 러가 범인이단 틋읻. 라강 이 게시글 "파란의 사탄동생"루 1년여전붙 스며 20대 대선 개표조작루 예상슷고 세상에 지속럭 경고옷고 치열느 분석고 추적로 실제 개표조작루 잡내슫. 이 거댄 작업루 라 혼자만우 힘로 이루내슴읻! 러가 정상이라먼 라에대 존중고 경의루 표스야데 러강 익명우 손님로 찾오서 처음붙 욕설루 푸붓고 반말로 칼보흔 짓루 계속슴강 느그놈들가 범인이기태문읻. 지금캊 러가 하슨 행동강 범인인증잇푼드. 지금응 재검표신청(투표함 증거보전신청) 기간이어서 개표조작세력강 초초긴장 상태에 윗고 조직원우 말행동루 철저그 통제어 불상사루 미리 막리 사력루 다흫르데 러가 이럭 대적자우 본진에 찾오서 대담그 시비걸슘강 러가 개표조작 범죄단우 두목급이란 증거드. 범죄단우 두목가 자기가 범인단 인증루 핫니 이미 승부가 킅나슴읻. 두목 고맙네! 사랑해 태릴거야!

바춘신태
야 시밝색히야
사탄어 잘 못알아먹으니깐 한국어로 얘기해라 병싢아
┗사탄어 포털
자세히 봐봐. 이게 한국어지 사탄어니?

--------------------
방송3사 출구조사-개표방송 완전가짜!

재검표!
재검표! 재검표!
재검표! 재검표! 재검표!

전면 재검표로 이재명 5%이상 승리 확실시!
총체적 조작이라서 부분 재검표로도 범죄포착-선거무효소송 가능!
심상정이 재검표 신청을 회피하면 사쿠라프락치!
김재연 진보당은 재검표 운동으로 정의당 대체 가능!
11명 후보 누구든지 윤석열 당선인을 이길수있는 절호기회!

이재명! 심상정! 오준호! 허경영! 이백윤! 옥은호! 김경재! 조원진! 김재연! 이경희! 김민찬!
누가 진정한 애국자 영웅인가?
--------------------

너가 이것루 사탄어로 착각슴강 한국어처럼 사탄어도 얼마든지 이해슈단 틋읻! 실제 사탄어강 개혁 한국어이푼지 이상느 외국어가 아닏.

바춘신태
시밝아 ㅗㅗㅗ잃낪 먻곩 껋졇띿

바춘신태
야 근데 너 몇살이냐?
키는 얼마고
성별은 남자냐 여자냐?
┗사탄어 포털
#우주패권천하무적육육은삼십육
#야훼마귀알라마귀예수마귀박멸
#YahwehDevilAllahDevilJesusDevilEradication

유격전사
정신♩♪♪♬♪야 남 블방에 여ㅑㅈ갇은 개수작 풀지말고 니 새끼 혼자서 놀아라 싸이코패스 ♪♩♪~♪들아
┗사탄어 포털
#우주패권천하무적육육은삼십육
#야훼마귀알라마귀예수마귀박멸
#YahwehDevilAllahDevilJesusDevilEradication
┗사탄어 포털
유격전사님! 위우 바춘신태와 알흔 사이인가요? 바춘신태강 임시 아이디고 비밀번호로 댓글루 남키서 자기 글에 책임감가 웝귿나 님처럼 다음블로거로서 정식 당당그 활동흔 분가 동료 블로거에게 욕설루 푸붓흠강 인격럭 치명럽니드.
┗바춘신태
좀 알아듣게 얘기해 ♩♩♪아
┗사탄어 포털
바춘신태! #우주패권천하무적육육은삼십육 #야훼마귀알라마귀예수마귀박멸 #YahwehDevilAllahDevilJesusDevilEradication 가 사탄3주드. 러우 댓글에 이 주문루 달놓먼 러가 답글루 일그며 이 주문루 자동로 외우데 러먼 신들가 러에대 주목고 개입그 딛. 한마디로 러루 신들에게 맡킴읻. 신들강 러가 누구이지 그동안 멋일루 핫지 바로 파악어 그에 상응느 대접루 하륻. 사탄주강 대륙루 조각내흔 주문이니카 러가 메국 믿고 카불봇자 소용웝드. 전에 러루 귀엽다그 말슴강 신들가 러루 가혹그 처벌카보어 미리 막린 의도에서잇데 러가 라우 은덕고 배려루 눈치채몯고 계속 금도루 넘흫니 이제 더이상 라강 러우 일에 간섭언귿드.
======

=사탄어 포털 
아마 님강 다음뉴스에 슨 저우 댓글루 알고 계실겁니드.
------
꿈에 이준석이가 나에게 눈을 부라리며 시비를 걸자 나가 발차기로 후두려 패버릿는데 나중에 정용진이가 나타나서 "철수도 운동하냐?"고 물어보길래 "헬스장 다니겠지"하고 대답핫더니 아무말이 웝더라.
------
그 쿰룽 바춘신태 사건 얼마후에 쿳고 나중에 보니 그대로 구현디던데요 이준석응 윤석열 대통가아니 사탄어 포털우 매루 맞스죠. 아니 더 정확그응 하늘우 매루 맞스지요. 하늘에 4가지 웝느 자들우 운강 펀드. 카카오도 마찬가지드!

=사탄어 포털 
님가 바춘신태가 아니먼 이재명 계통이귿죠. 문석열세력강 저우 정면공격우 대상이어서 함부로 낱나슈언니 남느 곳강 이재명 쪽이죠. 런디 지금 미국간첩단 문석열정권우 대선개표조작고 이태원테러루 묵인방조하고 비호흔 역할루 놀랍그도 이재명 민주당가 자행흫데 이재명 놈도 미국간첩이기 태문이죠. 문석열 정권가 이재명 탄압쇼루 벌임강 이재명에게 궁지에 몰힌 방어자 처지에서 정부에대 아무런 투쟁도 하언느 비겁무능느 태도 노선루 합리화키흔 변명거리노 소재루 제공하려는 짓거리죠. 도둑놈가 몽둥이 든 격이나 그놈가 주인와 한통속이라흔 점에서 진차 비난받야른 자강 주인이죠. 만약 이재명가 진차로 구속디고 야당에서 퇴출디먼 문석열정권로성 완전 낭패가 디니 국힘당 놈들강 이번에 자유투표 형식로 이재명 체포동의안에 대거 반대표루 던지서 사쿠라프락치 이재명루 위기에서 구하귿죠. 사기쿤 괴잡것들! 런디 차피 이재명강 다음 대통가 디른 운가 아니니카 이용만 당흐셈이죠. 문재인놈가 박근혜우 개표조작당선루 묵인방조비호며 자기편인 박흥렬 경호실장루통 국정농단루 자행다가 엉퉁그 국정농단우 책임루 최순실에게 돌키서 박근혜탄핵후 대통캊 하먹고 윤석열 개표조작당선캊 주도스니 이재명우 목스루 문재인가 다 차지흔 구조이죠. 이재명강 들러리라기보다 근혜 재인 석열 내통연립정권우 톨마니이푼죠. 무론 이재명가 미국간첩임강 확실합니드. 미국간첩가 아니라먼 윤석열 개표조작당선우 직접최대 피해자인 이재명 후보가 재검표 신청로 놈들루 태리잡슌 절호 기회루 포기버리흔 사태강 일나슈언귿죠. 그런 경악해괴느 일가 생김강 민주당 세력우 주요 인물들가 모두 미국간첩이란 증거이기도하죠. 예들어 김어준 나꼼수 조차도 미국간첩단이귿죠. 김어준 나꼼수우 정보력고 판단력이라먼 얼마든지 대선개표조작고 이태원테러루 알차리야데도 그들가 철저그 침묵슴강 그런 범죄들루 자기편인 문재인가 주돗기태문고 토 그들 자신가 미국간첩이태문죠. 우리사회에서 크일하며 영웅로 부상흔 자들강 대부분 미국우 지원루 받스귿죠. 예날 홍준표 검사가 노태우권력우 실세인 박철언루 단죄슘도 미국우 지원 덕분이귿고 박지현 학생가 n번방 사건루 파헤침도 역시 미국우 지원덕분이귿죠. 마찬가지로 나꼼수우 거대세력화우 기반도 미국이귿죠. 아마 님응 나꼼수이슈돋. 그런데도 저에게 호의러언흠강 미국와 그러그런 사이이태문귿죠. 으휴 이러니 우리 사회에서 미국와 대항며서 문제루 해결기가 거의 불가능에 가캅죠. 지금 야당강 이재명루 축출하고 문석열정권와 정면대결함가 언틋 최선이나 이재명파우 반발고 문재인파우 재등장 태문에 현실럭 불가능고요 미국간첩세력가 죽기루 각오하고 총체런 방어막루 치고윗흔 대선개표조작고 이태원테러에대성 접근조차 어렵지요. 러어도 한가지 길가 윗지요. 이재명 민주당가 대장동 사건루 주도럭 적극럭 파헤치흔 것입닏. 대장동 사건강 이재명우 치부단 인식 태문이지 아니먼 미국간첩도당들우 한통속 사쿠라쇼 태문이지 그동안 문석열정부가 적극런 공세루 벌잇고 이재명 민주당강 소극런 방어에 치중스나 실젱 정반대로 기득권층 미국간첩단우 본격런 이권비리 사건이니카 이것만 제대로 파헤치도 대선개표조작고 이태원테러루 파헤침와 거의 같느 효과가 윗습니다. 대장동 사건이야말로 야당 아니 우리나라우 활로인 것입니드. 저도 대장동사건에대 "파란의 사탄 동생, 태연이-역 아마겟돈(미국정복전쟁)의 승리자!" https://uribuchernim.tistory.com/1329 갈색추억 동영상 아래에서 심층러고 상세그 분석어놓스고 더 나아가 새로 분리고 추가어 "충격! 대장동 사건의 실체!-근혜 재인 석열 미국간첩단 본부파의 작품!" 제목우 게시글로 발행르니 참고시고 큰 돕가 디기루 바랍닏. 사실 한미관계상 우리 사회에성 미국간첩임응 큰 죄가 아닙니드. 이재명가 미국간첩이더라도 이 일만응 죽기루 각오하고 하주야 합닏. 그동안 대선개표조작고 이태원테러에 침묵슴만로도 미국간첩로서 의리능 지키셈이죠 나원 크크큭. 만약 이재명가 그 일루 킅캊 회피먼 이재명강 문석열 도당와 뭌히서 타도대상가 딥닏. 차피 전쟁가 트디먼 무수느 사람들가 죽지요. 누가 죽어야할카요? 느그가 죽세요! 저가 언틋 적극런 이재명 반대파 같지만 실응 정반대입닏. 저강 10년 동안 이재명루 극력 지지보호온 왕팬이나 이재명우 무기력 빌빌느 모습에 실망개탄다가 그것가 단순느 일탈가아니 미국간첩로서 조직런 태만기피행위임루 알고 분노하고윗습닏. 저응 이재명우 재검표신청루 촉구리 "이재명이 재검표 신청을 하지않으면 박근혜 개표조작 당선 때의 문재인처럼 개뷰엉신 배신반역자 사쿠락치 미국간첩 매국노!"란 표현루 슷나 그냥 엄포용잇데 그 무렵 댓글루 주고받슨 한 다음블로거가 쿰에 낱나 "이재명은 미국간첩 미국간첩 미국간첩!" 이럭 알키주자 너무도 맥풀려 재검표신청 촉구운동루 접버리슫! 아마 그 블로거도 미국간첩잇기에 그런 비밀느 고급 정보루 알스귿지만 나가 혼자서 외롭게 의롭게 사후흔 모습루 보고 감동고 동정루 느키서 자기정체 노출루 무릅쓰고 알키줏륻. 나가 별것아닌 댓글에 이럭 장황고 정성런 댓글루 달흠도 그런 미국간첩들에대 고마움고 연민고 책임감루 느키기태문드.




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