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댓글

김무성 "노무현 스스로의 부정 감추기위해 자살"+사탕하나 다음뉴스댓글

사탄어 포털 2019. 5. 12. 23:04


    

김무성 "노무현 스스로의 부정 감추기위해 자살"




논란 예상.."李대통령, 촛불집회 공권력으로 제압했어야"

(서울=연합뉴스) 김남권 김연정 기자 = 새누리당 김무성 총괄선대본부장이 21일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이 자신의 부정을 감추기 위해 자살했다는 취지의 언급을 해 논란이 예상된다.

김 본부장은 이날 여의도 당사에서 가진 농어업경쟁력강화혁신특별위원회 발대식에 참석, 격려사를 통해 "권력형 부정부패의 사슬이 아직까지 끊이지 않고 있다"면서 "이명박 대통령의 친형이 구속됐고 노무현 전 대통령이 스스로 부정해 그걸 감추기 위해 자살하지 않았나"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김영삼 전 대통령을 모시고 집권해 청와대에 가보니 거짓말 안보태고 이 방의 한 40% 정도 되는 은행지점보다 더 큰 스테인레스 금고가 있었다"면서 "전두환ㆍ노태우 전 대통령이 현금을 쌓아놓으려고 금고를 만든 것이다. 김 전 대통령이 그걸 보고 나쁜놈ㆍ도둑놈이라며 당장 처리하라고 해서 8t 트럭 5대분이 실려나갔다"고 언급했다.

김 본부장은 또 "이명박 후보를 압도적 표차로 당선시켰는데 국가 공권력 집행을 제대로 못했다"며 "정권 초기에 노무현 전 대통령이 박은 대못을 빼내야 할 시기에 `병든소 수입해 우리 국민을 다 미치게 만든다'는 말도 안되는 말에 (국정) 마비 사태가 왔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대통령이 공권력으로 확 제압했어야죠. 청와대 뒷동산에 올라 촛불을 보며 아침이슬을 불렀다고 자랑스럽게 공개해 국민을 실망시켰다"고 덧붙였다.

south@yna.co.kr



사탕하나2012.11.21.14:59

덕담루 하먼 구르구르어 복가 디어 뒈돌옫. 라강 덕담좀 하서 복좀 받야귿드.


이명박 대통강 안경루 쓰먼 독립지사 같더라. 맨얼굴강 사기꾼.

김무성 본부장강 수염루 기르먼 도인 같더라. 맨얼굴강 고문기술자.

한상대 검찰총장강 안경루 쓰먼 지성인 같더라. 맨얼굴강 강간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