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댓글

김부선 "거짓말 필요한 사람 이재명이겠나, 김부선이겠나"+사탕하나 다음뉴스댓글

사탄어 포털 2019. 9. 8. 00:43


    

김부선 "거짓말 필요한 사람 이재명이겠나, 김부선이겠나"




페이스북에 글.."진보 지지하는 분들이 참으라고 해 관계 번복"
딸 이미소 "이 후보와 어머니 사진 제가 다 폐기했다"

이재명 경기지사후보 '여배우 스캔들'ㆍ김부선(PG) [제작 이태호] 사진합성
김부선 씨 페이스북 캡처

(서울=연합뉴스) 김승욱 기자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와 연인 관계였다고 주장한 배우 김부선 씨가 11일 재차 이 후보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김 씨는 이날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을 통해 "이 시점에 거짓말이 필요한 사람은 이재명이겠습니까? 김부선이겠습니까?"라고 따져 물었다.

짧은 글로 자신과의 관계를 부인해온 이 후보를 비판하고 진실을 밝히라고 요구한 것으로 풀이된다.

앞서 김 씨는 전날 KBS '뉴스9'과의 인터뷰에서도 "더는 숨길 수도 없고 피할 수도 없다. 거짓이면 천벌을 받을 것이고 당장 구속돼도 어쩔 수 없다. 내가 살아있는 증인"이라고 강조했다.

변호사와 의뢰인 관계라는 이 후보 측의 해명에 대해서는 "그렇다면 사무실에서 만나야지 왜 새벽에 만나자고 전화하나. 저는 정말 이혼했겠거니 생각했고, 하룻밤을 보내고 나서 유부남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고 반박했다.

김 씨는 이 후보가 찍어준 사진이라며 2007년 12월 12일 바다를 배경으로 찍힌 사진을 제시하고 "(이 후보가) 우리 집에 태우러 와서 바닷가 가서 사진 찍고, 거기서 또 낙지를 먹었다. 그때 이분 카드로 밥값을 냈다"고 설명했다.

다만, 당시 자신이 찍어준 이 후보의 사진은 찾지 못한 상태라고 밝혔다.

민주당 이재명 경기지사 후보와 배우 김부선 씨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왼쪽), 배우 김부선 [연합뉴스DB]

2010년과 2016년 이 후보와의 관계를 밝혔다가 번복한 이유는 진보 인사들의 설득이 있었기 때문이었다고 밝혔다.

김 씨는 "나름대로 무수히 많은 항의를 했지만 그럴 때마다 같은 진보를 지지하는 분들이 '아무리 나빠도 김부선 씨가 좀 참아라. 박근혜, 이명박을 물리칠 사람은 이재명밖에 더 있느냐'라고 해서 이렇게 좌절시키고 주저앉혔다"고 털어놨다.

김 씨는 또 "(이 후보가) '서울중앙지검에 부장검사들이 친구인데 너는 대마초 전과 많으니까 너 하나 엮어서 집어넣는 것은 일도 아니다'라고 했다"며 자신에게 협박성 발언을 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이 후보가) '너는 에로배우'라고 했다"며 "무슨 거리의 여자 취급을 했다"고 덧붙였다.

이 후보는 김 씨의 주장에 대해 여러 차례 강하게 부인해 왔으며, 이날 김 씨의 인터뷰에 대해 별도의 입장을 내지 않겠다고 KBS 측에 밝혔다.

한편 김 씨의 딸 배우 이미소 씨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리고 자신이 이 후보와 김 씨의 사진을 폐기했다고 밝혔다.

이 씨는 "졸업 관련 사진을 정리하던 중 이 후보와 어머니의 사진을 보게 됐고 그 사진을 찾고 있는 엄마를 보고 많은 고민 끝에 제가 다 폐기해버렸다"고 적었다.

이 씨는 "선거 결과 때문에 엄마와 그분의 관계를 허구인 양, 엄마를 허언증 환자로 몰아가려고 하는데 당시의 진실을 말해주는 증거는 제가 다 삭제해버렸지만, 증거는 가해자가 자신의 결백을 입증하기 위해 제시해야 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 씨는 "항상 논란의 중심에 있는 엄마가 싫었고, 어떤 일이든 엄마의 입장에서 엄마의 마음을 들어주지 못하고 회피하고 질책하기 바빴다"며 "사실 지금도 밉지만, 이번만큼은 제 마음 편해지고자 침묵하고 외면한다면 더는 저 자신을 사랑할 수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이런 이야기를 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미소 씨 인스타그램 캡처

kind3@yna.co.kr



사탕하나2018.06.11.12:04

김부선고 공지영가 엉퉁그 신고 정의루 들먹키더데 언틋 이재명 낙선 운동가 개똑녀들우 개토라이짓로 보히나 실젱 프락치질이륻.김부선등강 메국간첩 프락치로 친노세력고 나콤수등에 접근어 암약다가 드디 이번에 완전 생거짓말루 일삼며 본색루 노출킿흠읻

문제인 양쓴늑대 파동로 궁지에 파진 프락치세력들가 엉퉁그 정반대 세력인 이재명에대 음모공작며 활로루 모색흫데 어리웝드,어리웝드 

문즐림강 김견수우 당선루 확신고 미리 대권경쟁자인 이재명루 제거리 수작흐모양데 정의 사탄시대에 그런 음험악마런 세력가 복받슈카? 

경남도고 경기도강 개표조작루 조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