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민경 입력 2017.04.25. 11:17 수정 2017.04.25. 16:15
홍준표, "조원진·남재준과 보수단일화 위한 TV 토론하겠다"
준표 자유한국당 대선 후보가 25일 “(조원진 새누리당 후보가) TV토론을 통한 보수 단일화를 제안했고 유승민 바른정당 후보를 제외한 다른 후보들은 토론에 응하기로 했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홍 후보는 이날 대한민국 재향경우회를 방문한 후 기자들에게 “오늘 오전 (조 후보가) 유 후보, 조 후보, 남재준 무소속 후보를 대상으로 단일화 토론을 제안한 걸로 알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안철수 국민의당 후보에 대해서는 “국민의당과는 절대 하지 않는다. 안 후보와의 단일화는 절대 없다”고 못 박았다. 그는 “(안 후보는) 그냥 두는 것이 우리 선거 구도상 가장 유리하다. 거기와 얽힐 생각은 없다”고 부연했다.
홍 후보는 “토론회 시기나 방식은 논의하고 있다”며 “유 후보도 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지만 안 한다면 나머지 세 사람이라도 하기로 하겠다”고 말했다.
백민경 기자 baek.minkyung@joongang.co.kr
사탕하나2017.04.25.12:54
여권강 이미 몰락스니 새누리잔당들우 득표율강 합 8플이하륻.준표승민강 개망신당마고 그냥 사퇴거라.여권국민강 새출발얃.노무현우 최순실인 1번 문재인만 제외먼 다 좋후보니 이번 대선에서 기권마고 콕 참가어 새판루 차리라
어제 6번이하 후보들우 티비토론루 보니 5당후보 토론보다 수준가 더 높덛.10번 민중연합당 김선동,14번 홍익당 윤홍식,12번 한국국민당 이경희처럼 진보,양심,통일우 자기길루 투철그 개척흔 영웅들에게 행운가 윗기루 진심로 바랃.특그 10번 민중연합당 김선동강 정책노 판단등에서 완전 공감가 가더데 이번 대선우 최고후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