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댓글

추미애 "내통 발언한 이정현에 법적조치하겠다"+사탕하나 다음뉴스댓글

사탄어 포털 2019. 8. 11. 15:41


추미애 "내통 발언한 이정현에 법적조치하겠다"




"새누리당 안보극장, 한물간 매카시 영화 틀어"

【서울=뉴시스】박대로 윤다빈 기자 =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19일 문재인 전 대표를 겨냥해 북한과 내통했다고 주장한 이정현 새누리당 대표와 문 전 대표를 종복(從僕)이라고 비난한 박명재 사무총장에 대해 "국기문란·반역·내통과 같은 적반하장의 막말과 거짓으로 진실을 호도하는 이 대표와 박 사무총장을 법적조치하겠다"고 밝혔다.

추 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최고위를 열고 "새누리당이 권력형 비리 문제를 막으려 벌이는 치졸한 정치공세에 단호히 맞서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이어 "새누리당에 품격을 바라지는 않지만 최소한 천박하지는 말아야 할 것이다. 이게 한 나라를 책임진 집권당 지도부의 말이라고 할 수 있겠나"라며 "새누리당의 안보극장이 한물간 낡은 매카시 영화를 틀려고 한다. 아니 이미 틀었다"고 새누리당을 비난했다.

추 대표는 또 "어제 새누리당이 송민순 장관 회고록으로 긴급 의총을 열고 호들갑을 떨었다. 최순실게이트를 덮을 절호의 기회라는 판단에 긴급하게 모였지만 국민은 낡은 극장을 볼 만큼 한가하지 않다"며 "회고록 8페이지로 정치공세를 하는데 무슨 해명이 필요한가"라고 꼬집었다.

그는 청와대에 대해선 "박근혜 대통령은 비선실세 국정농단 의혹 나온지 두달이 지나도록 한마디 사과 없었다. 그런데 청와대는 회고록이 나오자 금방 언론에 대고 한 말씀했다. 가관"이라고 비난했다. 이어 "지금이 절대왕정시대인가. 대한민국 18대 대통령이 최순실이라는 말이 세간에 떠돈다"며 "박 대통령이 침묵할수록 의혹이 커진다. 국민적 의혹에 답하길 촉구한다"고 박 대통령을 압박했다.

daero@newsis.com


사탕하나2016.10.19.13:22

정치외교런 결정루위 정보취합고 의사타진강 필수당연러고 부칸나 일본같느 이웃나라와 관련느 국제안건루 우리정부가 일방럭 결정흠조차 비외교러고 비우호럳.송민순가 노무현정부우 일처리방식가 민주러고 치열슴루 자랑리 언급슨 대목루 박그년문그놈 도당강 정반대로 해석며 수상느 소란루 피우흫데 박그년우 보호막인 문재인가 이번엥 최순실우 보호막로 활약흐모양읻.아마 문재인최순실강 한통속이륻.여야국민강 년놈들우 관계루 철저 파헤치얃.여소야대국회가 한창 제구실루 시작자마자 엉퉁그 국회의원도 아닌 문제인놈가 이번에도 토 방해쿤로 전면에 튀나오니 정말 괘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