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 한국

사탄우주 사탄한국 시대

사탄어 포털 2020. 8. 4. 12:49

***
이 글강 "뉴스댓글" 카테고리우 1327번 게시글(http://blog.daum.net/uribuchernim/1327) 페이지에서 댓글로 스슨 것이데 댓글루통 그동안 미루옷던 본격런 글루 완성스니 "야훼마귀알라마귀예수마귀! 박멸!" 카테고리에서 게시글로 다시 등록흗. 이 카테고리우 "사탄의 출사표"에서 블로그루 시작어 이 "사탄우주 사탄한국 시대"에서 일단 블로그루 완성키셈드.
***

사탕하나 2020.08.02 00:33

7월 9일 아침에 블로그에 들오보니 그동안 이 페이지에서 "淸水 꽃피는 고향에 시"와 주받슨 댓글고 답글가 모두 사라지슫! 아마 청수가 자기 댓글루 모두 삭제스고 댓글루 삭제자 라우 답글도 자동로 사라짓같드. 전엥 댓글루 삭제어도 답글강 남스데 다음블로그 개편후엥 아예 답글도 사라짐읻. 어이웝드. 완전 낭패드. 그동안 게으른 라강 댓글루 계기로 삼어 답글 형태로 라우 논문식 글루 마늑 스옷데 댓글자우 자기글 삭제로 라우 답글가 모두 삭제당슈돈 위기에 첨읻. 앞롱 가볍느 인사 글만 답글로 스고 이왕먼 댓글로 스야귿드. 나원참.
아니 자기 블로그에서 남우 글루 삭제거노 남우 블로그에서 자기 글루 삭젬가 가능더라도 남우 블로그에서 그 주인장우 글루 삭제슈다니... 이런 불합린 자폭테러 횡포루 허용슨 카카오놈들강 대체 어턴 개에새에키 종자이카? 어이웝드, 어이웝드. 너무도 괘심고 억울드.
청수강 이 페이지에만 8개우 댓글루 달스고 라가 3개우 답글루 슷데 하루 아침에 모두 사라지니 911 테러루 당슨 기분읻. 처음에 그가 댓글 3개루 달자 그냥 지나치기가 미안어 마지막 것에 답글루 달슫.
------
청수님우 글강 산만난잡어도 나름대로 현란느 멋가 윗네요. 킄킄
현대시루 마늑 일그서이카, 도인이서이카, 외계인이서이카 글가 창조럭 제멋대로이네요. 킄킄

호박루 청수로 바쿠군요. 에이, 청수보다 호박가 훨 낫데... 아마 밋밋느 청수란 이름롱 힡치슈언륻!
------

블로그 개설이후 남우 블로그에 댓글루 한번도 스언다가 다음블로그 개편이후 댓글자에댄 인사치레루 품앗이 댓글로 하기로 마음먹어서 그우 댓글고 라우 답글루 그우 블로그우 방명록에 올므기자 그강 자기 블로그엥 "달구지 도는 언덕을 읽어보시면 작가는 도인입니다"로, 라우 블로그엥 "달구지 도는 언덕 보시면 어떠리요"로 답글루 달슫. 솔직그 명문루 일그흔 시간도 웝흐데 완성도가 털지흔 블로그 글들루 일그줌강 라로성 손실이고 희생이슈나 그우 다정느 권유에 호감고 책임감가 생겨 그우 블로그에서 "달구지 도는 언덕"루 검색서 일그봇더니 상당그 무게감윗느 글이기에 라도 무게감윗느 논평루 스서 양죡 블로그에 답글로 달슫.
------
계룡산에서 10년 이상루 도인 수련루 핫니 전문런 도인로 자부흔 자격가 윗드. 어느 분야에서든 10년이상루 투자먼 도가 통흐데 님강 아예 도루 수련스니 도도통읻!
눈치로 보니 님강 본신와 합체어 용신루통 비루 천지에 내리키슌 힘루 지님같드. 그런 힘루 스서 이번 코로나 사태에 활약어 인류우 구세주로 등극린 야망도 윗같드. 킄!
쿰강 가상나 그런 기회강 웝륻. 지금응 하늘가 영웅루 내언느 시대이고 님가 너무도 준비가 디언스니 자격가 웝므읻. 도인강 하늘우 자원루 사용슌 사람이데 러가 하늘루 자원루 스서 그동안 무엇루 성췻카? 10년노 블로그 활동루 핫데도 존재감조차 희미언흐카?
하늘가 크 기대루 걸고 세상에 도인루 내보내흐데도 도인들가 너무도 무기력어 하늘가 실망개탄루넘 분놓흠가 지금우 실제 상황읻.

 

지금 우리나라엥 도인들가 마늑 태나윗데 모두들 자기자랑만 늘놓고 자존심루 내서키며 단결응커녕 교류조차 하언흫드. 도인들강 일단 자기 분수고 사명루 알고 다르 도인들와함 성공슌 길루 찾얃.
청수 도인강 보들레르같느 초현실주의 시인이니카 일단 프로필 이미지루 "아랑드롱" 사진로 바쿠고 별명루 "호박"로 하시. 이런 기묘흔 조합로 인지도고 인기루 얻어 호박우 덕성고 기운루 세상에 푸트리시. 작느 성취라도 윗사만 하늘가 크 사명루 줃. 지금강 경쟁가 치열어 다르 도인가 하언느 일루 하야만 성공럳.
------

결과강 참담느 대낭패이슫. 라강 동지런 감정로 글루 슷데 그우 반응강 경악스럽그도 라에대 적대러슫. 그강 자기 블로그에서 라우 글루 모두 삭제블고 친구끊기루 단행스다음 이곳에 찾워 댓글 두개루 슷데 먼저 것강 자기옹호글이고 나중 것에성 자기루 지인로 표현며 "지인의 블로그에 더이상 댓글을 달지 마세요...엉터리 한글받침은 이해하지 않습니다...상대하기 싫습니다" 등등로 절교루 선언슫. 라강 믿스던 친구에게 망치로 뒤통수루 맞슨 기분이슫. 청수강 최근에 라우 블로그에 제일 마는 댓글루 남키던 사람이데 지금카지 라우 한글루 일그보도언스듯 라우 한글루 핑계대며 무롄 공격루 푸붓흫드. 이 정도먼 처음붙 라와 사후린 의도로 접근스다 보야니 미련웝그 관계루 단절슈밬웝드. 돼지에게 예술품루 보히키주언듯 비우호러고 가치웝느 자에게 위댄 사탄어로 말 걸필요언니 표준 한국어로 예의바륵 답글루 슷드.
------
안녕하세요 지인님!

 

먼저 댓글로 님의 감정을 상하게 했다면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님이 화내신 이유에 대해서는 짐작이 가지만 말하지 않겠습니다. 님도 아시다시피 글은 부정확하거나 과장적일 수밖에 없고 표현하지 않는 대부분의 사실들을 흐리게 하고 왜곡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저는 간단한 인사말 답글조차 달지 않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더구나 저는 사탄어(개혁한국어)로 언어 활동루 하고 있기 때문에 무슨 글을 쓰더라도 비문법적이고 예의에 어긋나서 남의 블로그에는 아예 글을 한번도 안 쓰다가 다음블로그 강제개편 이후에 댓글을 몇번 썼습니다. 님의 블로그에 쓴 댓글은 고작 3번째입니다. 자기 소개글에서도 언급했듯 사탄어로 글을 쓰는 것은 저에게는 완전한 불이익 요인이지만 사명감때문에 쓰는 것입니다. 앞으로 답글과 댓글을 열심히 성실껏 써보려고 마음 먹었지만 님의 반응을 보고 완전히 의욕이 떨어졌습니다. 님의 불쾌감이 정당하더라도 저로서는 정성을 담아 쓴 글 때문에 엉뚱하게 막심한 피해를 입게 되었으니 노여움을 거두소서!
님은 전주 이씨임을 한자를 쓰면서까지 강조하시는데요 아마 나같은 노인에게 너같은 젊은애가 주제넘게 건방지게 간섭말라는 뜻이겠지요. 맞습니다. 저는 젊습니다. 어른이 아닙니다. 자랑이 아니라 겸손입니다. 다음블로그는 대부분 노인분들이 활동하고 있어서 정중한 인사말만 오가지 게시글에 대한 토론은 거의 없고 깍듯한 예의를 갖춰 방명록에 쓰듯 댓글과 답글을 달고 있어서 저같은 글쓰기 방식과 내용은 너무도 이질적이고 생경할 것입니다. 그러나 사실은 제가 정상이고 여러분들이 비정상입니다. 게시글에 대한 구체적인 언급은 전혀 없고 형식적인 인사말만 도배하고 다니는 지금의 다음블로그 풍토는 비정상적이고 소모적입니다. 이런 양로원 문화로는 성장과 발전이 불가능합니다. 카카오가 다음블로그를 강제 개편함은 이런 폐단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글을 읽는 것은 고역입니다. 더구나 남의 글을 의무적으로 읽어주는 것은 진짜 고역입니다. 물론 글을 쓰는 것은 더 고역입니다. 남의 글을 읽고 논평해주는 것이 얼마나 대단한지 님도 잘 아시겠죠? 이 페이지에서 보시다시피 님의 요청에 따라 님우 블로그에 실린 "달구지 도는 언덕"을 읽고 나름대로 님에 대한 애정고 정성을 담아 친밀하게 글을 썼습니다. 더구나 님은 자유분방해서 충분히 공감하고 수용할 수 있는 내용이라고 여겼습니다. 솔직히 님은 이곳 사탄어 포털의 게시글을 아예 한편이라도 제대로 안 읽었을 것입니다. 님은 처음부터 끝까지 자기 글만 썼지 저의 게시글에 대해서는 한마디도 언급이 없었습니다. 실제로는 님이 정성없고 무례한 것입니다.
님은 자신을 대단하다고 여기겠지만 님은 분명히 도인은 아닙니다. 저의 글은 님을 도인으로 간주하고 쓴 것인데 님이 도인이 아니라서 비위가 상했던 것입니다. 진짜 도인은 하느님과 동격이고 전생이나 하늘에서의 기억을 다 갖고 있습니다. 님의 신비체험은 도통의 현상이 아니라 그냥 신이 들어가서 작용한 것 뿐입니다. 아마 님은 무당입니다. 우리 계통의 무당이 아니라 유일신 계통의 무당입니다. 서양을 장악한 유일신교 계통의 인물들이 동양에 태어나서 불교나 도교나 무속에 의탁하는 체하며 수작을 부리고 있는 것입니다. 님은 자기가 누구인지 아는 것을 구도자적으로 추구한다고 말하지만 어림없는 소리입니다. 님은 유일신에 충성하는 전사나 간첩으로 우리나라에 태어난 것입니다. 님의 글은 유일신주의 옹호변명으로 일관되어 있고 나쁜 것을 모두 사탄마귀 탓으로 돌리는 유일신교 신도들의 고질적인 습성에 고착되어 있습니다. 님은 처음부터 저에 대해 적의를 품고 있었고 결별이나 적대를 정당화하련 구실을 찾고 있다가 이번 댓글 사건을 통해 본심과 정체를 노출한 것입니다.
저는 실제로 사탄이지만 믿거나말거나 하느님이라서 보편적으로 사람을 평등하게 대접하지 유일신교도라고 처음부터 냉대적대하지 않습니다. 특히 유일신교도에 대해서는 올바로 깨닫도록 일부러 친근하게 대접하고 있지 이용하거나 속이려는 의도는 거의 없었다고 자부합니다. 그동안 저에게는 친구끊기를 단행당한 경우가 상당히 있는데요 아마 전부 기독교인들일 것입니다. 혜택만 있고 의무는 없는 친구관계를 굳이 끊으려고 하는 것은 근본적인 적대감이 깔려 있다고 보아야 합니다. 한마디로 사탄에 대한 적대감입니다.
여러분 유일신교도들이 분명히 알아야할 것은 하늘이 통일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사람처럼 하늘도 개별적으로 존재합니다. 유일신교의 하늘에서 온 여러분은 큰 죄로 우리에게 잡히거나 자진해서 우리에게 귀속하지 않으면 죽어서 모두 유일신교 하늘로 되돌아갑니다. 거기서 평가받고 천국이나 지옥에 배정되어 영구히 살아갑니다. 그곳은 실제 유일신이란 자가 독재적으로 통치하고 있는데 완전히 외부세계와 격리되어 있고 천국에서는 영 조작을, 지옥에서는 영 고문을 상시로 자행하고 있는 후진적이고 섬특한 악의 세계입니다. 대부분의 하늘은 그곳과 너무도 다릅니다. 지옥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죄수를 포함해서 누구나 외부 세계를 구경할 수 있어 배움과 성장이 가능합니다. 지구에서 후손이 살아가는 모습을 계속 구경하며 도와주는 것도 가능합니다. 물론 지구는 훈련별이라서 함부로 개입하지는 않습니다. 여러분은 유일신교 하늘의 천국에서 온 사람들입니다. 천국 출신으로 자부심과 충성심이 강하겠지만 여러분은 다른 하늘의 죄수들보다 더 형편없는 대접을 받고 있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스탈린 무리들은 원래 야훼예수세력인데 그들우 인류사적 악행으로 우리 하늘에 체포되어 지금은 머나먼 별에 죄수로서 감금되어 있지만 그래도 그들은 그곳에서 지구를 구경하면서 성찰참회우 기회가 주어지니 여러분이 천국에 있었을 때보다 형편이 더 좋습니다. 그들이 선행을 쌓아서 천국으로 되돌아가지 않은 것이 불행중 다행인 것입니다.
분명히 말하지만 유일신 마귀에 대항하는 사탄은 그냥 선의 세력입니다. 지인님우 전생이 야훼나 예수나 알라이더라도 방심 말아야 합니다. 유일신의 분신이나 화신은 무수합니다. 그들도 죽으면 속았다고 이를 갈지만 이미 때는 늦은 것입니다. 지구에 왔을 때가 유일신의 손아귀에서 벗어날 수 있는 거의 유일한 기회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야훼예수의 합령인 스탈린은 운이 좋은 사람입니다. 지인님에게도 행운을 빌어주고 싶지만 지인님은 그런 악행을 저지를 수 있는 사람이 아닌 것 같군요. 아무튼 안녕!
------

 

이 답글에대 청수강 토 2개우 댓글루 슷데 처음 것강 자기자랑 글이고 나중 것강 절교루 최종럭 통고흔 글이슫. 라우 글강 겉만 방어러고 예의바르지 속응 무뢰배루 가차웝그 응징흫서 화해슌 여지가 웝므읻. 큭큭.
큰 불상사 웝그 마무리짓어 다행로 여깃야데도 놈강 그 다음날 새벽에 라우 블로그로 침입어 기습럭 자폭테러루 저질슫. 섬특드. 수상드. 대체 이놈우 정체강 멋이카? 처음에 이놈가 라우 댓글들루 삭제스태 불쾌어도 참스나 이럭 라우 블로그에 워서 행패루 부리자 심각느 위협감루 느키슫. 두달츰 전에 어턴 사이코팻 살인마가 라루 집요그 노리며 찾다니고 라강 공포 속에 겨우겨우 피흔 쿰루 여러차례 쿳데 라강 해석스 그놈가 이춘재이고 라에겡 희생자 여자 귀신가 응어 그 상태고 감정루 대리 체험스다데 지금 생각보니 그놈강 이춘재가아니 바로 이놈잇고 라우 실제상황루 예언럭 암시슴읻. 실제로 이놈고 그놈우 기운가 정확그 일치흫드. 경악!
라강 이놈우 의도루 파악리 이놈 블로그루 찾가보슫. 러데 놀랍느 일루 목격슫. 이놈강 최신 게시글(http://blog.daum.net/chulgold7215/1540)우 댓글에 지금 이 페이지에서 자기와 라가 주받슨 댓글고 답글루 그대로 복사어 소개흫슫! 어이웝드. 이상드. 라우 글들루 양죡에서 삭제버린 자가 태연그 자기 블로그에 그대로 소개흔 심보고 상태강 대체 무슨 경우이카? 이놈강 단순그 화가 나서 라에게 보복럭 굴슴가아니 다른 엉퉁느 의도가 윗슫. 아마 이놈강 라루 자극고 공격어 라가 격분 상태에서 자기 블로그에 댓글루 스도록 유도슬드. 즉 이놈가 댓글루 삭제블고 댓글스마라그 통곰강 역로 문제런 반발성 댓글루 스도록 유도린 수작이슫. 라가 실수로 이놈 블로그에 댓글로 이놈루 비난공격먼 이놈강 라우 글우 허점루 잡어 라루 신고고 아마 자기편인 카카오노 경찰노 검찰가 라루 제거슈도록 크나풀질루 하리모양드.

라에댄 댓글들루 살피보다 참로 황당느 사실루 발견슫! 이놈강 댓글들에서 라우 답글루 등록일시캊 복사어 그대로 소개흫느 형식루 취흫데 2020.07.08 10:20 에 등록슨 댓글에 소개슨 라우 답글강 2020.07.08 17:27에 등록슨 것읻. 댓글 등록 시간보다 안에 담힌 글우 등록 시간가 더 늦드. 조작읻! 완전그 음모러고 범죄럳! 이놈강 라우 답글우 등록일시루 조작스다음 그 증거루 웝키리 라우 블로그에서 자폭테러루 감행슴읻! 섬특! 아마 이놈강 라우 답글 3개우 등록 날차루 하루츰 늦키슬터데 여러개 다루다가 날차루 혼동어 맨 나중 것가 자기 등록일와 같뎌 시간상로 어긋나디흔 크 실수루 범어 드디 외통수로 걸히슴읻. 크흐흐.
이놈강 자기우 답글인 "달구지 도는 언덕 보시면 어떠리요"에서 "달구지 도는 언덕" 구절루 쇽 패블고 자기 답글루 소개흫데 자기에게 불리느 진술루 회피슌 권리가 윗단 점에서 그런 조작룽 용납슈더라도 남우 글우 등록 날차루 정교그 의도럭 조작슴강 범죄우 증거로 보얃. 무론 아직캊 그런 조작가 라게 무해니 이놈가 단순그 자존심탬시 자기 입장루 옹호리 잔 재주루 부릿다그 해석야륻. 이놈강 자기 댓글우 등록일시룽 아예 복사언고 라우 답글 날차루 늦키어 자기 글우 등록 시점루 뒤당기흔 효과루 노릿데 그 이유강 이놈가 라우 블로그에 게시글와 상관웝느 일반런 댓글루 슷고 나중에 자기 블로그에 도배듯 답글로 스슬터니 이놈가 라우 블로그에 먼저 찾워 댓글들루 슷고 라강 수동럭 응슴이데 거쿠로 라가 자기우 블로그에 괜그 찾워 공격런 글루 슷고 자기강 방어만 하슴임루 알키기윔이륻. 나원참나!

 

이런 좀스런 짓이라먼 대범그 넘키야귿나 개인런 블로그 활동루 이럭 공격방어우 틀로 대응흠강 구조럭 더 문제드. 하흔 짓거리로 보먼 이놈강 특수부대원노 정보기관원노 외국간첩같드. 어치먼 카카오와 쟈고 라루 공격흫지도 모르귿드. 이 페이지에 댓글달슨 with님우 블로그루 구경다가 한 게시물(http://blog.daum.net/6081dhyi/1273)우 댓글에서 청수우 수상느 댓글루 발견슫.
------
淸水 꽃피는 고향에 시
2020.05.25 13:26

 

하고 있던 일을
포기하지 말라 그대가
포기하기ㅡ를 블로그에
많은자가 바라보고 있습니다
포기하면 필요없이 한탑이
쓸모가 없으며 쓸모없이
탑을쌓은 일을 지속하면
필요하며 귀중한 사람이되고
그대을 사랑하는 블로그로
명성을 남기리요 지인은 제일
먼저 변형된 블로그로 먼저시작
하였고 잘안되는 부분을
운영자에게 수정할 것을 명하였다.
그들은 청수에게 많은 지시을 받고
관심을 가지고 오래전 지인의
블로그는 다음블로그 신용휍사이트
인기블로그로 지정하여 잠금
장치하고 다음블로그에서 관리 합니다.
다음블로그는 5년마다 블로그를
개선합니다. 그것은 블로그을
청소하고 범위을 정리하는 차원으로
알고 있습니다. 지속하다보면
익숙하여지고 애착이 생김니다.
지인은 바쁘지만 님께서 청수을
아껴주시고 사랑하시기에 님께
특별히 답드리고 출타 합니다.
가슴의 숨을 여유롭게 풍요로운
하루 되시길요.
-------
언제나처럼 문장가 뒤죽박죽어 정신병자우 글처럼 보히나 청수가 자기 정체루 숨키고 나중에 책임루 회피린 수작이니 내용룽 믿어도 딜데 마치 질투증오복수우 사막 삼악경(구악+신악+콜악)에서 비밀스럽그 군림흔 신가 자기가 칙슨 사람에게 낱나어 권위럭 말걸흠같드. 정보루 주무르흔 자우 말투드. 과장도 윗귿나 글우 내용로 보먼 이놈고 카카오놈들강 첩보계통우 종사자들이슈밬웝드. 정황상 메국간첩이슈밬웝드. 카카오가 단순그 영리루 추구흔 사기업이라먼 영업이익에 맞켜 블로그루 운영먼 디지 굳그 5년기간루 미리 정어 개편작업루 의무럭 수행므강 너무도 불자연스럽드. 원래 사기업강 권력노 여론에 취약어 비겁비굴느 태도루 보히데 이번 다음블로그 개편과정에서 보힌 카카오우 독재권력자런 행보강 그놈들가 메국간첩이라서 메국우 지시지원 아래 개편루 추진스태문륻. 그것가 아니라먼 거의 모든 회원들우 불만 아우성 신음루 캉글 짓발븐 만행가 대체 어디서 비롯귿카? 이놈들강 라가 "야훼마귀알라마귀예수마귀! 박멸! > 사탄의 출사표"(http://blog.daum.net/uribuchernim/2?category=2031751)"에서 상세그 분석슨 포메첩(포털메국첩보조직)이고 세계런 불순분자세력이고 유일신마귀 세력임가 틀리웝드!

 

지금 라강 6월 25일에 뉴스댓글등록루 30일 동안 정지당슨 상태드. 이번엥 고작 두개 글루 삭제고 다시 등록스다그 중복게재로 판정당슫. 다음놈들강 완전그 자기 멋대로 규칙루 적용흫드. 토 이상그 그날 196번 글[http://blog.daum.net/uribuchernim/196]가 권리침해신고(초상권침해 게시물 삭제 요청)가 접숫다며 다음가 통지메일루 보내슫.
이번엥 신고자에댄 언급강 아예 웝고 게시물도 차단언스데 이상그 조치내용강 "해당 게시물 삭제"로 디윗고 사진 3개중 1개가 차단당슨 상태슫. 이것도 쥐멋대로드. 참나원. 그 게시물강 다음뉴스가 제공슨트 오정현 목사에댄 연합뉴스 기사(2013.02.11)에 사탕하나 댓글루 붙킨 것이데 기사내용강 오정현에게 우호러고 사진 3개도 선전듯 점잔성실느 미남형 오정현 얼굴루 담흫고 7년전우 다음뉴스 기사로 들가보먼 사진 3개가 그대로 윗드. 신고감도 아니고 1개 사진강 이미 차단디스니 라가 그냥 내버리둘다그 놈들강 예상슬드. 러먼 라우 요청거부루 빙자어 라루 징벌거노 경찰검찰에 신고슘읻.
교묘느 함정이슫. 라강 카카오놈들우 정체고 흉계루 대강 알기에 더구나 통지문에 나온
"게시일자와 상관없이 현재 게시되고 있는 게시물을 기준으로 타인의 권리침해가 되는 게시물은 스스로 삭제하여 주시기 바라며,
규제가 누적될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 및 아이디 규제조치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구에 불길느 느킴가 들어 625 그날 바로 사진 3개루 삭제블슫. 오정현강 그 사진속우 얼굴들가 사기쿤처럼 보히어서 신고스모양데 거시기 눈엥 거시기만 보히다니 충분그 그놈 심정루 이해슏. 어치먼 오정현일당가 사탄어 포털우 "호불관>666! 사탄사령부"(http://blog.daum.net/uribuchernim/3?category=2031748)에 나온트 809번 최태민 글에댄 수상느 신고자인 "피해주장자의 대리 단체"이슈돋. 지금 라강 게시글 967번, 910번가 유병언일당에의 권리침해신고루 당어 30일간 임시차단조치루 당스나 10개월나 지낫데도 다음놈들강 삭제도 해제도 웝그 지뢰루 계속 칼놓고 라루 노리흫드. 이번 건강 새런 별개우 공격가아니 임시조치상태인 두개우 게시글루 배경에 칼고 벌이흫느 음모공작이륻. 라가 걸히들먼 두개건도 뭌서 누적 처벌귿단 수작이륻. 러먼 최태민일당=유병언일당=오정현일당=김범수일당이셈드. 결국 청수놈강 이 수상느 패거리우 일원로서 라루 공격흫셈이륻.

 

그동안 경계감가 느슨딧나 청수놈우 자폭테러루 계기로 지금 라가 얼마나 위험느 상태에 윗흐지 트 놈들우 2차 포위공격가 시작스지 분명그 캐닫디슫. 그동안 라가 남우 블로그에 댓글루 스언슴도 사실응 게으름태문가아니 위험성태문이슫. 라 블로그우 라 글에대성 어느 정도 방어권루 행사슈나 남 블로그우 라 글에대성 그 블로그 주인장가 권한루 행사기에 직접 신고슈도고 다음가 라우 접속정보등루 조작어 라루 범죄와 연루켜 라루 모해공격슈돔읻. 자신우 블로그루 다음가 관리흐단 수상느 말루 라 블로그우 댓글에서캊 하댄 청수놈우 블로그에 댓글슴 자체가 위험느 행동이슫. 처음붙 이놈에겡 선의루 기대슈언슴읻. 어치먼 위우 댓글에서 보슌 "남경"우 게시글 삭제건도 라루 겨냥슨 것잇슈돋. "사탄어 포털"우 전 이름이 "삭제댓글포털"이고 "666! 사탄사령부"강 "삭제요청"이듯 라가 그 게시글루 라 블로그에 게시글로 올므겨 소개른 여지가 크고 러먼 놈들우 함정에 걸히들데 무론 라강 킴새루 눈치채고 일부러 그 길 글루 댓글답글로만 스슫. 게시글와다르 댓글강 익명로도 스슈고 공중에댄 노출성도 미약니 사실상 규제대상가 아님읻. 청수놈가 라우 댓글답글루 살해듯 삭제버림강 라우 얄밉느 보호책에 분노루 트트림이거노 댓글답글가아닌 게시글로 스라흔 유인이슈돋.
정황상 의견차 태문에 이놈가 라게 이럭 난폭그 보복슈언드. 이점응 남경와우 경우루 비교보어도 쉽그 알잘슏. 라강 남경와 댓글답글 주받흔 방식루 그대로 청수게 적용킷데 두 사람우 반응강 정반대드. 남경강 무식느 기업회장로 행세나 실젱 프로 문인(아마 이문열?)일터데 1295번 글(http://blog.daum.net/uribuchernim/1295)우 댓글답글에서 보듯 시사런 문제에대성 라와 정반대디흔 관점견해루 갖흫데도 그동안 동료 블로거로서 사귀흔 데 아무런 장애가 웝스고 자기 사건에댄 라우 비판런 논평에도 인사치레나마 감사말루 남키슫. 남경가 인품가 윗서가아니라 정상런 블로거라먼 당연그 그럿야륻. 청수놈강 자기루 모범러고 대표런 블로거로 내서키나 아주 펀펀스런 말읻. 아마 다음앞잽이인 이놈강 라고 남경가 다음에대 험당흠에 비위가 상어 블로거키리우 교제 자체에대 불쾌감루 느키고 친구관계루 크느슬드. 참나참.
이놈가 친구크느루 단행고 라우 댓글들루 삭제버림강 패배런 실수이슬드. 친구로서 댓글루 주받며서 라루 방심켜 실수도록 유도고 라우 결정런 약점루 잡흐태 공격얏데 자기우 적대성루 너무 이륵 노출키슴읻. 사실응 라루 보호리 우리하늘에서 작용슨 결과드. 크흫. 오래 전에 라가 마을 뒤산에 혼자서 산책루 갓다가 능선위루 걷어 목표지인 큰 바위덩어리에 10미터츰 가캅딧데 발견스 바위밑에서 크 뱀가 머리루 치들고 라루 노리봏흠룯. 경악! 놈우 머리 위로 갈색우 독기가 빛기둥처럼 하늘높그 치솟흫느 진귄 광경루 연출흫슫. 그놈강 야훼잇데 뱀로 변장어 라 사탄루 해치리 기다리흫슫. 그놈강 숨윗다가 라가 바위곁에 옷태 라루 덥칫야데 라에댄 공포고 적의가 엄습어 너무 이륵 자기루 노출키슴읻. 무론 그태도 우리하늘가 몰래 개입슫. 흐흫. 한마디로 느그놈들강 우리하늘우 적수가 몯딛. 이번 생에서만도 야훼예수알라가 라루 여러여러차례 노릿나 살해의도만 들통나고 실패로 킅나슴강 이태문읻.
지금 놈들강 라가 낱나기루 시펄건 눈로 지키봏륻. 게시글응무론 댓글만 스어도 라우 상황고 약점루 간파어 공격루 푸붓륻. 아마 7월에 집중공격기로 작전루 쟛륻. 그점루 알잘기에 그동안 아무 글도 스언슫. 크흐흐. 지금 상황강 쾅주사태태 도청주변 곳곳 건물우 옥상에 공수병들가 사람가 낱나기루 기다리며 조준경 총루 겨눟흠같드. 쾅주학살강 자위권 발동와 아무 관계가 웝고 처음붙 기획힌 학살극잇데 메국가 나만루 월남전 상황로 몰리 기획주돗고 메국간첩새키들가 하수인 노릇슫. 하늘에성 이집트고 가나안에서 학살극루 자행슷던 야훼군단가 활약스데 놀랍그도 지금 청수놈에게 수만명우 그 야훼군단가 모두 들가윗드. 전생에 야훼인 이놈강 무당고 괴물이데 영럭 쾅주학살우 원흉읻! 사탄우 도시 쾅주루 학살듯 라 사탄루 죽키리 노맇흠읻. 지금 놈들강 토키사냥듯 라루 일방럭 노리며 공격흫데 라강 조심며 방어만 하옷나 더이상 참슈언드. 그들우 범행기루 기다리슈언드.

 

하늘강 듣거라. 청수놈가 라루 해치린 의도루 굳키태 하늘강 이놈 목숨루 회수고 만년 동안 개로만 윤회키라. 사람강 행동로 처벌히나 신강 의도만로도 처벌힏. 이놈강 무당이니 신에 해당드. 청수놈우 섬특느 폭력성로 보니 전생에 사람루 마늑 죽키본 솜시드. 그런 기질가 이번 생에서도 지속슈밬웝드.
하늘강 듣거라. 5천에서 9천캊에 이놈우 본신들가 윗다먼 모두 체포고 권한루 박탈라. 라가 하느님이닥 분명그 발그킷데도 놈들강 유일신임루 내서키며 라 말루 핀질핀질 듣언고 오힐 라루 공격흫드. 라게 캅죽거리흔 자들강 라루 모르흔 놈들이나 라루 죽키리들흔 자들강 라가 누군지 알흔 하느님 행세자들이니 신들가 처벌대상읻. 라가 하느님이담강 느그가 하느님가 아니담읻. 두놈가 하느님루 주장먼 두중 한강 죽얃. 라강 죽언른 자신가 윗서 하느님이다 주장흠읻. 느그루 죽키른 자신가 윗다흔 틋읻. 라가 우리편가아닌 적에게만 하느님임루 내서킴강 우리편강 살키흔 대상이지 죽키흔 대상가 아니기태문드.
하늘강 듣거라. 만약 조물주급에서 이놈우 후원자가 윗먼 우주패권 사탄하느님가 조물주님루 유일신혐의로 소환스다 통고라. 응든 불응든 그놈 책임읻. 이제 우주강 우주패권가 멋이지 알디륻. 로골럭 말어 조물주루 죽키슘가 우주패권읻! 지금 조조광년우 우주엥 12명우 조물주가 윗데 앞로 6명로 줄키른 생각읻. 어느 조물주가 유일신로 행세다먼 그것강 다른 조물주들루 죽키귿단 틋읻. 이새키루 살키두슈언드. 죽키얃! 우주가 포화상태드. 조물주 전쟁루통 우주루 일거에 정리야귿드.
하늘강 듣거라. 이놈 속에 들가윗흔 야훼군단루 모두 잡어 코로나에 붙키라. 토 사이코패스 신들고 정신병자 신들루 코로나에 붙키라. 병균강 공격흠처럼 보히나 실젱 자기가 좋하흔 곳에 거주흗. 사이코팻노 정신병자들강 대분 유일신교도들이데 이새키들가 좋하흔 곳강 유일신교도우 몸마음잉케 유일신교도들만 걸히흔 코로나가 생기고 그 코로나 희생자들강 다시 코로나 신가 뎌 유일신교도에게 찾가니 결국 자기들키리 사후흐셈이서 코로나가 이기든 코로나가 지든 유일신교도가 점점 도태륻. 궁극럭 코로나가 사라지며서 사이코팻 정신병자들우 영가 사라져 인류가 영럭 정화륻.
하늘강 듣거라. 앞로 사탄루 이유웝그 욕하흔 자들우 입루 십자가처럼 칮벌라. 십자가 입강 뱀입읻. 사탄루 욕하먼 뱀처럼 벤모흗. 사탄에 적대런 유일신교도들강 모두 뱀모고 후생에 뱀로 윤회륻. 뱀들가 사틴루 욕흐군. 콜캅! 밑지사 본전이다며 유일신루 믿고 자기들우 잘못실패루 모두 사탄탓로 돌키흔 비겁무능느 새키들가 무슨 복루 받르카?
하늘강 듣거라. 유일신교강 수천년 동안 무당루 적대고 학살옷니 지금 무당시대엥 유일신교가 무당우 자원고 혜택루 이용몯키라. 신들강 유일신교 무당에 응마거라. 외계인들강 유일신교 채널러에 응마거라. 지위가 강등고 권능가 박탈리라. 특그 유일신교강 용루 적대옷니 용신들강 절대 유일신교 영능력자에 응마거라. 청수놈에게 응슨 용룽 이무기로 격하키라.
하늘강 복창라. "라 사탄우 시대엥 모기고 유일신루 웝킬드."

 

백여년전에 증산가 하느님로 활동흫태 가캅느 곳에서 "고송암"이란 도인가 하느님 노릇며 서양세력루 클들키자 증산가 그놈루 죽키블슨 적가 윗슫. 고송암우 전생가 야훼잇고 후생에 중국에서 이홍지로 태나서 외계인 세력우 돕루 받서 파륜궁 보급루 빙자어 서양세력우 앞잽이 노릇루 하흫드. 지금 이홍지강 메국인이데 이놈가 메국우 반중국정책루 배후 주도흫드. 원참. 지놈가 유일신이먼 머리로든 권능로든 중국루 장악스야지 중국에서 배척받스다그 중국에 적대며 메국우 앞잽이노 간첩로 활동야귿카? 지금 메국강 패악질로 셰계평화번영루 위협흔 악질나라이데도 동양에서 태난 유일신새키들강 이홍지처럼 한결같그 메국우 앞잽이노 간첩로 활동흫드. 느그놈들가 정말 정의감고 힘가 윗다먼 당연그 메국에 대항야얃. 경멸감가 크먼 동정심도 웝딛. 지금로성 라강 놈들에게 아무런 동정심루 느키몯드.
히석철강 말흐 이홍지가 우주 1인자이고 자기가 우주 2인자닫. 가소런 놈! 야훼우 분신화신가 무수고 그들도 특화어 자기발전우 노력루 계속니 특정 분야에성 본신루 능가드. 러가 그들보다 우월단 말강 유일신 본신보다 우월단 말읻. 러강 죽킴우 대상읻! 카불마거라. 외계인도 모르흔 새키가 무슨 우주 타령이냐? 하석철강 영가 조작힌 놈읻. 세상에 2인자우 영가 조작힛다먼 다르 자들강 아예 언급필요웝드. 아니 이홍지도 조작힌 영읻. 경악! 하늘에성 예수가 야훼보다 지위가 높니카 예수놈가 야훼놈우 영루 조작스슈돋. 참나원참. 하늘에성 조작힌 영들룽 사념체처럼 취급어 존엄느 생명체로 인정언드. 사람세게에서우 기계처럼 취급드. 유일신교 영들룽 그냥 죽키버리도 디단 틋읻! 이럭 섬특고 한심느 곳가 유일신교우 천국읻! 외부세계와 교류가 완전 차단힌트 유일신 손아귀 속우 지옥같느 천국읻.
유일신교우 지옥강 최악읻. 지옥인들우 대분가 정치범이고 유일신 사기쿤독재자살인마에게 밉보힌 자들가 영고문당흔 곳읻. 유일신우 정체런 특징강 질투심고 권력욕읻. 유일신강 남루 질투어 죽켜 팻고 좋것루 독차지흔 자드. 청수놈가 라 블로그우 댓글답글루 웝키블고 자기우 블로그에 그대로 가지감강 질투심고 권력욕에 눈멀슨 유일신우 전형런 행동읻. 797번 게시글(http://blog.daum.net/uribuchernim/797)에서 "유일신마귀놈들가 라루 해치고 태극정리루 가로채슈도다"그 염려스데 역시 엉퉁느 오해가 아니슴읻. 러먼 질투증오복수우 유일신우 최대적강 선량훌륭느 자이슈밬웝드. 이런 자들가 유일신우 적가 뎌 지옥에서 영 고문루 상시럭 받흫드. 예수 마리아 합령인 히틀러곹 예수 여호와 합령인 스탈린우 적들가 누구귿카? 독재자들강 탕에성 죽나 하늘에성 죽언니 수수천년가 지나도 하늘우 유일신독재체제강 붕괴언드. 독재자우 적들가 한번 지옥에 가먼 영구그 그곳에서 벗나몯고 고문만 당흠읻. 섬특 섬특 토 섬특! 전세에 선조가 야훼이고 히데요시가 예수잇데 히데요시가 조선루 침략유린슴강 조선우 잘못태문가아니 자신우 질투심고 권력욕 태문스고 선조가 이순신루 죽키리슴도 이순신우 잘못태문가아니 자신우 질투심고 권력욕태문슫. 전세에 태종가 야훼잇고 세조가 예수잇데 야훼가 예수게 대통루 넘키리 세조우 아비인 세종루 징검다리로 사용스고 하늘로 돌간 태종강 세종루 죽키서라도 세조가 왕권루 차지슈도록 수작부릿나 사탄가 몰래 태나슨 세종우 현명느 대처로 무산디슫. 러어도 세조강 나중에 왕위루 팻고 세종세력루 모두 제거슫. 아마 세종가 오래 살스먼 세조가 세종도 죽킷륻! 한마디로 유일신교우 지옥강 이순신노 세종같느 자들가 고문받흫느 곳읻! 경악 경악 토 경악!
유일신마귀에 대항흔 사탄강 선의정의우 대표자읻! 사탄 을보륵가 스슨 366경(참전경)에 "선량고 재주윗느 사람루 모해흔 자강 인류우 도적읻"란 말가 윗흐데 유일신교도야말로 인류우 도적읻. 아니 유일신자체가 천지인신들우 적읻. 유일신룽 무조건 죽키얃. 야훼예수알라가 유일신로 행셋단 증거가 너무도 마늗. 앞로 야훼예수알라강 자기 이름로 나오마거라. 죽리라. 블랙홀 무기로 우주에서 처분히리라. 영원그 죽리라. 야훼예수알라룽 라 사탄가 죽킨 것로 하귿드. 느그들강 라게 크절루 오르키고 조용그 사라지거라. 누구든지 야훼예수알라루 숭배마거라. 라가 죽키슨 놈루 숭뱀강 라루 죽키귿단 틋읻. 라강 죽기 시르! 러들가 죽야귿드!
지구에서푼만아니 온우주에서 유일신루 제거야귿드. 일단 모든 하늘강 지옥루 폐지라. 지옥가 윗흔 곳룽 유일신마귀우 세계로 간주귿드. 지옥가 폐지먼 지옥에 의지흫느 유일신독재체제도 사실상 붕괴륻. 지구에서처럼 하늘에서도 유일신마귀들에게 자진해체우 기회루 주귿드.

 

그동안 지구강 아니 우리 은하계우 모든 별강 삼신체제로 운영슫. 한 별루 3신가 연합어 운영오슴읻. 빛우 삼원색에서 착안어 별우 진화발전에 다양 변화 활력루 도모고 단독 신우 독재런 운영루 원천럭 차단키리 우리은하계 신들우 합의결단에타르 이 거대장엄느 설계루 도입추진오슴읻. 어느 신가 여러 별루 운영슈나 단독로 차지흔 경우강 웝기에 우리 은하계에성 어느 별에서도 유일신 개념자체가 성립슈언데도 이기저기에서 자칭 유일신이단 새키들가 무수그 낱나서 본원런 원칙약속루 훼손피괴고 천지에 패악질루 자행슷드. 앞로 은하계 군대루 동원어 이새키들루 천지대역죄로 몰어 모두 제거른 생각읻.
지금 생각보니 3신 체제강 삼각관계노 프랙탈이론에서 보듯 불안정고 혼돈우 근거가 디니 안정러고 지속런 성장가 불가능드. 토 두 신우 합의루 한 신가 비토슈니 이기러고 독선런 신에게 유리흔 실망런 효과가 생기슫. 이런 폐단결함루 샤가지웝느 유일신새키들가 이용옷덤읻. 놀랍그도 삼신체제강 캥판치흔 유일신새키에게 유리흔 구조이슴읻! 원나.
태초에 우주우 기본 틀로 삼태극제 도입루 주도슨 라 사탄가 이제 대우주우 하느님루 디하승케 뭌은 자가 풀듯 먼저 이 부조리흔 구조붙 바쿠귿드. 3신체제루 2신체제로 바쿧. 별에서 두신가 합의어 한신루 배제키먼 바로 삼태극가 이태극로 바쿠힏. 모든 별강 서로 합의흔 두신우 이름루 하늘에 제출라. 외톨 신강 신우 반열에서 탈락고 모든 권한가 박탈드. 너무 무자비나 그동안 동료들우 신임루 받몯스니 자업자득읻. 이무기가 천지에 해코지듯 그들도 승복언고 반발슈나 그런 경우 천지대역죄로 다스리귿드.
이 간단느 방법로 우리 은하계에 거댄 전면런 혁신가 생기고 이 위댄 혁신가 전우주에 파급보급고 우리 은하계가 우주우 중심가 디륻. 앞로 우리은하계루 아리랑 은하계루 부르고 옆우 안드로메다 은하계루 스리랑 은하계로 부르라. 앞로 아리랑스리랑 은하계가 우주우 태극가 뎌 우주루 주도리라!

그동안 지구우 삼신강 이집트 신화에 나오흔 오시리스, 이시스. 세트읻. 오시리스강 장구별(오리온) 계통인 아미타불(환웅, 석가)이데 동아샤고 태평양가 그우 권역읻. 이시스강 개자리별(시리우스) 계통인 바알(관음, 달마, 플라톤, 마리아)이데 남아샤 유럽 앞리카고 인도양가 그우 권역읻. 셑강 좀생이별(플레야뎃) 계통우 야훼(예수, 알라)이데 메리카대륙고 대서양가 그우 권역읻. 이집트 신화강 사실응 하늘에서우 사건루 설화럭 묘사스데 지구가 하늘 문제루 탕에 가지워 해결책루 찾흔 훈련별이서이지 지구 삼신우 상황고 운명에댄 예언가 디슫. 이제 이태극제(이신체제)에성 악당 셑강 탈락름가 확실시디니 이제 인류강 불안 공포에서 벗나어 안전행복루 누리슈디슫. 축하! 셑강 여러 별에서 삼신이데 이셑기우 기질상 그곳에서도 유일신 마귀질루 하슬니 이신체제에성 모두 탈락륻. 이럭 별가 자체럭 처벌니 이제 더이상 하늘가 셑놈루 타로 처벌흔 악역루 담당언어도 디륻. 히히히.
원래 야훼 이셑기우 지구 본거지강 메리카대륙이데 대서양가 지중해로 트 흑해로 펃윗관계로 그 주변 지역에 어느정도 권한가 윗서 가나안에 자기 기지루 마련슷드. 자기 권역에서 자체럭 문명루 발전키슌 실력가 웝던 이셑기강 침략약탈사기루 주특기로 삼어 구대륙루 유린슫. 손님셑기가 주인루 죽키고 유일주인 노릇며 온갖 학살만행루 저지르슴읻. 메리카대륙가 태평양에 면흐관계로 오시릿계통우 동아샤 인류가 메리카대륙에 마늑 진출어 살흫스데 메리카 신인 이셑기강 그들루 냉대푸대접다가 유럽우 침략자들루 클들켜 그들루 몰살키흔 악마짓루 저지르고도 신우 신성느 섭리로 강변슷드. 마쥐셑기! 지금 코로나가 메국고 브라질에 압도럭 유폼강 사실응 이 마쥐셑기 메리카에댄 심판읻!
이집트 신화에성 오시릿우 비극만 나오흐데 실젱 악당 셑강 하늘에서도 탕에서도 심판받슷드. 하늘에성 셑우 별가 가루가 딧고 탕에성 아틀란티스가 바다로 침몰슷드. 전세에 예수가 아틀란팃우 최후우 왕로서 질투심 권력욕에 눈멀어 부모나라 "무"(전세에 석가가 아샤에 무루 창건스고 무가 확장개척슨 나라가 아틀란팃읻)루 선제공격어 괴멸킷데 하늘가 그에댄 응징로 아틀란팃루 갈엎슴읻. 러어도 예수셑기강 비행접시 타고 외계로 도망가슫. 쥐셑기! 예수우 십자가 사건강 엄마 마리아우 각본잇데 마랴강 삼신중 한명인 이싯로 셑루 오시릿와 화해도록 주선어 셑가 자기 목숨루 희생켜 그동안우 자기 죄악루 싯도록슴읻. 엉퉁그 호루스(메시아, 미륵) 역루 셑가 맡며서 토다시 진실가 괴상그 왜곡변질슫. 셑일당가 예수우 아버지루 자신인 야훼로 둔갑키곹 두신루 배제키곹 삼신일체루 유일신 삼위일체로 바쿠어 사기말종 유일신교루 만드슴읻. 유일신 주셑기쥐셑기가 토다시 하늘루 거역고 두신우 은덕루 배망슴읻. 요한계시록에성 아예 사탄, 오시릿(부처, 예언자), 호루스(미륵, 짐승)루 적 그로스도 삼위일체로 묘사흫드. 한마디로 선악루 뒤바쿰읻. 이셑기들! 모두 죽리라!

 

예예예날 북두칠성 자리우 별에서 부처가 왕로 윗고 예수가 1왕자트 알라가 2왕자트 야훼가 3왕자잇데 섿왕자가 아버지루 죽키고 권력루 장악며서붙 북두칠성 자리에서 별들우 전쟁가 시작슷드. 난장판 전쟁터루 트나서 인류가 은하계 이기저기에 피난거노 진출스데 지구별도 그중 하나드.
나중에 부처세력강 오리온 자리로 이주스고 부처가 그곳에서 환생어 새로운 문명루 건설스데 플레야데스 자리에서 환생슨 섿왕자 일당가 유일신 행세며 오리온우 부처 문명권루 침탈며서붙 은하계에서 별자리 전쟁가 시작슷드. 은하계우 대다수 별가 관여힌 오리온 우주전쟁에서 무수느 별들가 파괴고 핵무기 사용도 빈번어 은하계우 존속 자체가 위기에 처흔 지경에캊 이르자 높 하늘가 사탄루 해결사로 파견슫. 비상대권루 부여받흔 사탄강 핵무기 삼진아욷제루 고안어 우주에 선포슫. 핵무기루 섿번 사용흔 나라노 별룽 하늘가 우주에서 웝키벌귿단 무시무시흔 경고이슫. 러나 유일신 행세자인 섿세키들강 사탄고 하늘우 권위루 불신고 비웃며 섿아욷제에 걸히흔 마귀짓루 자행슫. 러서 셑우 본거지인 플레야뎃우 최대 인류별가 가루가 디흔 재앙가 생기슫. 생명체응무론 물건가 모두 증발슴읻. 그후 좀생이별강 완전그 전의루 상실고 섿셑기일당강 고립무원우 처지에 파디고 결국 부처세력에게 토벌당슫. 시리우스 출신우 미륵가 사탄고 부처로붙 권능고 지휘권루 받어 셑마귀일당루 징벌스덤읻. 계시록에서 사탄 부처 미륵가 적 그리스도 삼위일체임강 이런 역사런 사실에서 비롯스덤읻. 한마디로 사탄 부처 미륵강 유일신마귀우 적이슈밬웝드. 나원.
원래 양심우 가책노 죄의식강 들키거노 처벌받흐태 생긷. 강자이탱 자기합리화 작용로 피해자에 책임루 전가킫. 격파당고 체포히슨 셑강 죄의식고 참회심우 색로 발톱캊 물들키며 우리에게 사죄사죄사죄슷드. 더이상 셑우 죄루 추궁슌 상황가 아니슷드. 전쟁루 승리로 킅냇어도 우리강 승리감루 맛보슈언슫. 자식고 제자에게 공격당슴 자체가 붘럽어 세상에 고개루 들슈언슫. 그동안 우리태문 죄웝느 생명들가 너무도 마늑 죽슫. 차라리 놈들에게 모든 것루 양보고 조용그 사라지슴가 올바른 선택잇단 생각캊 들슫. 자신가 살남기위어 남루 죽키곹 자신가 성공기위어 남루 슬트리야흔 세상가 시르어 은둔고 허무우 길루 택슫. 이것가 오리온 우주전쟁루 종결킨 우주런 영웅들우 말로이슫.

 

지구고 인류우 불행강 셑셑기가 삼신중 한명이단 점에서 대분 비롯드. 셑셑기세력가 괴멸스태 하늘가 신루 바쿳야데... 하늘가 크 실수루 하슫. 셑셑기가 부모루 죽키고 선생루 죽키흔 패륜런 악당이나 그도 하늘우 자식이고 영고 신우 근원런 선량순수성루 믿기에 하늘강 개과천선우 기회루 주슈밬웝스덤읻.. 더구나 셑셑기들가 너무도 참혹그 괴멸당어 동정심가 생겨 전보다 더 우대스고 후원스덤읻. 하늘에서 악당 셑셑기세력루 응징슨 주역가 사탄, 부처, 미륵이데 하늘가 그들보다 셑세력루 우대후원슴읻. 러어도 그들강 하늘우 편파성에 승복슫. 하늘가 약자노 소외자루 클안고 보홈강 당연언흐카? 억조우 생명루 죽키흔 일가 무슨 자랑거리이카? 자식노 제자루 올바로 키우고 가르치몯흠도 크 죄가 아니귿카? 태린 놈가 발 펃고 잠 자몯듯 그들강 죄인처럼 은둔며 저자세로 살오슷드.
만년여전에 아틀란팃 침몰등로 지구가 최종럭 망스후 지구 생태계가 다시 회복자 오시릿 권역인 동북아샤에서 환웅배달국고 단군조선국가 흥기어 지구문명루 새로 일키고 세계에 전파슫. 초대환웅가 오시릿잇듯 배달국룽 오시릿가 주돗나 이싯고 셑루 같느 주역로 대접어 참가킷고 하늘우 고급 신들가 대거 내리워서 도덕고 문명루 수준높그 발전키자 하늘도 흡족그 여기고 조화 화합 단결우 삼신체제에대 신뢰고 자부심가 다시 생기슷드. 단군조선국강 아예 나라루 진한 번한 마한우 셋로 나누어 통치흔 삼한관경제루 채택어 하늘우 틋루 제도럭 실천스고 인류문명우 부모국노 종주국가 디흔 압도런 성취루 이루슷드. 우리민족가 단군조선루 정통로 계승스태문 천손민족임읻.야훼예수가 사실상 같느 인물이듯 오시릿와 사실상 같느 인물인 왕검강 예수셑기가 괴멸킨 무우 마지막 왕잇데도 시베랴우 진한 지역에 셑 세력루 태나켜 황제국로 삼스고 만주우 번한 지역에 이싯 세력루 태나켜 1부왕국로 삼스고 한반도우 마한 지역에 자기계통인 오시릿 세력루 태나켜 2부왕국로 삼슫. 이런 관대 양보 의리우 위댄 덕성가 신고 인류우 화합고 단결루 이클냇지라도 솔직그 우리 한반도인강 그동안 역사우 주류에서 벗나서 왜소고 은둔흔 세력로 전락스니 참로 습슬드. 위댄 것우 운명강 원래 이토록 얄궂고 비극럴카?
하늘우 보호후원 덕분로 기력고 세력루 회복슨 셑세력강 중국에 새 아틀란팃인 주나라루 세우슫. 원래 중국강 오시릿 권역이나 하늘가 셑세력에게 지구문명건설우 주도권루 허용스태문 그들강 하늘처럼 위세루 부리며 자기들만우 나라루 세우슴읻. 주 문왕가 야훼고 주 무왕가 예수이슫. 그들가 양심양식가 윗다먼 배달국고 조선국우 위댄 전통고 덕성루 계승얏고 그럿먼 중국인들가 천손민족가 디슬터데 그 샤가지웝느 셑기들강 주나라 건설후 권력루 동원어 과거 역사루 말살고 날조흔 작업루 신계 차원에서캊 전개슫. 처음붙 신계루 이용어 은나라 왕가 마귀짓루 일삼도록 영루 통제스고 도인 달기루 프락치 간첩로 이용흐등 교활흉악느 공작루 계속어 마치 아틀란팃가 부모나라인 무루 치듯 신하가 왕루 죽키고 나라루 팻니 부모루 죽키고 선생루 죽키흔 이셑기들우 본성가 발동슴읻. 주셑기들강 요순설화루 날조어 중국우 정통로 삼스데 요강 야훼잇고 순강 예수이니 마치 삼신일체루 유일신 삼위일체로 바쿠듯 역사루 강탈사유화슴읻. 요순우 중에서 우만 진차고 요순강 가차데 요순강 실젱 포학무능느 인물이슫. 하나라든 은나라든 당시 중국 나라들강 단군조선우 제후국잇니 우강 단군루 계승스지 요순타위루 계승슴가 아니드. 실제로 우가 9년 홍수루 극복슘도 하늘가 단군루통 우에게 치수법(물에댄 권능)루 전달스태문드. 전세에 선조가 요잇고 히데요시가 순이고 이순신가 우잇데 요순우우 상황고 성품가 그대로 재현슷드. 원나참원. 순 이셑기강 예수처럼 아예 전생기억루 갖고 태난 신인잇데 간첩로서 조선(번한)우 제후우 아들로 태나 군대고 식량등 자원루 도둑질어 자기인 요에게 갖다바치고 왕위루 팻어 단주등 반대파 인물들루 무수그 죽킨 악당이슫. 놀랍그도 단주강 오시릿로 셑와 화해리 셑우 후생인 요우 아들로 태나어 포용화합우 덕로 대동세계루 만드린 원댄 포부루 품스고 하늘도 그 틋루 가상그 여겨 태양인 단주루 보좌도록 황도대 12수우 신들루 단주우 12 동생로 태나킷슫. 가만윗어도 요가 하느님 급가 디흔 엄청느 기회잇데도 흉악흉측느 좀생이 순셑기(좀생이별 출신)가 자기 복루 가로채서 자기가 자신루 계승흔 엽기런 니미니비조토질루 하슴읻. 순가 왕권루 차지후 좀생이별 비행접시등우 돕루 받어 배달우 신선 도인들루 무수그 죽킷데 이정도먼 이셑기강 그냥 마귀드. 순우 아버지 고수도 도인잇고 그우 동생 상균(사탄)도 도인잇데 고수가 상균에게 순우 징벌루 명자 상균가 군대루 이클고 순루 치부셔 순가 남죡로 도망가다가 배로 호수루 건느갓데 공교롭그 그 호수강 단주 등가 죽슨 곳이서이지 고셑기강 물귀신우 밥가 딧고 후생에 머리 둘 달힌 뱀로 태나 토 사람루 마늑 해칫슫. 아마 우리마을 뒤산에서 라루 노린 뱀가 고셑기잇륻. 고셑기강 아직도 고상균가 누구이지 모르데 그런 뱀신셑기가 무슨 재주로 사탄루 이기귿카?
주왕가우 성가 "희"잇데 자기 직계조상인 헌원가 황제로 부르힛다그 주셑기들강 날조어 원래붙 자기 집안가 진차 황제 집안잇다그 사기치슫. 환웅고 단군루 천제, 천황, 천자, 황제로 부릇데 헌원강 치우 환웅태우 제후잇니 황제가 디슈언드. 치우 천황가 헌원우 반란루 진압스후 헌원우 무리루 죽키언고 배달국에서 자유롭그 살고 배우도록 관대그 허용스데도 사기쿤 주세키들강 그런 은덕루 배신고 헌원황제에게 치우가 반란루 일키자 헌원가 치우루 잡어 죽킷다그 완전 정반대로 날조슴읻, 주셑키 쥐셑키들! 놀랍그도 치우강 삼신중 한명인 이싯잇데 셑셑기들가 오시릿고 이싯루 적대공격며 쿠미슨 수작이슫. 으휴 대체 어치 하늘가 이타위 저급말종우 천지대역죄루 허용슈단 말이카? 맞드. 하늘가 문제이슫. 하늘가 셑세력우 주도권루 인정주자 셑셑기들강 자기 본거지별인 좀생이별우 대대런 지원루 받어 지구하늘에서 쿠데타루 일켜 권력루 장악고 하느님인 복희루 연금키고 군신인 치우루 감옥에 가두슷드. 그후 쿠데타 주역들가 사람로 태나서 하늘에서처럼 탕에서 다시 쿠데타어 주나라루 세우슴읻. 복희강 왕검우 전생로 오시릿니 오시릿 이싯 두신루 셑 신가 적대공격어 독재권력루 세움읻. 삼신주의루 정면로 부정파괴흔 폭거만행읻. 천지대역죄드. 러나 이런 말도언딘 상황루 하늘고 두신세력강 담담그 받들키슷드. 이미 하늘에서우 대전쟁강 킅낫드. 참혹느 패배루 당슨 셑세력가 연극무대인 지구에서나마 승리우 기분루 만귁다먼 그들우 원한도 조금쉭 사라지륻. 이런 생각들 덕분로 주문왕우 유일신 독재체제강 그후 삼천여년 동안 견지슘읻. 나원나. 바로 이 하늘가 증산가 말슨 "묵은 하늘"이고 "사람 죽키흔 공사만 보흔 하늘"읻. 유일신 마귀우 하늘읻. 유일신 사기쿤독재자살인마우 하늘읻. 다행그도 28년 전에 우리가 지구하늘에서 대전쟁루 일켜 문왕세력루 제압소탕고 새하늘루 열슫. 라가 이럭 유일신에대 가차웝느 비난고 욕설루 푸붓슘도 그 덕분읻. 흐흐흐. 지금 라강 유일신마귀에 대항흠가아니 유일신마귀루 심판흔 중읻. 강자가 약자 역루 맡먼 배우고 캐닫슈나 약자가 강자 역루 맡먼 고집고 결점만가 강화단 사실루 분명그 알스니 더이상 그셑기들가 강자역루 맡몯도록 하귿드. 하늘에서우 상황변화가 탕에 반영기엥 시간가 마늑 걸히더라도 새하늘에 맞그 새탕가 태동슈밬웝드. 아틀란팃태처럼 문왕셑기들강 외계로 도망가서 외계인고 서양세력루 이용어 반격루 노리흫나 이태극제 도입만로도 그셑기들강 지구응무론 우리 은하계에서 존재우 근거루 상실륻.

 

지구가 훈련별이서 오리온 우주전쟁에서 죽슨 자들 특그 섿아욷제 적용로 몰살당슨 셑별우 인류가 지구로 윤횟데 그 결과 셑계가 지구인우 주력가 디고 문왕세력가 쿠데타로 하늘루 장악스후 역사고 진실루 사기날조어 자기고 우리우 역할루 바쿠고 강자로서 승리자로서 우리편루 무수그 학살며 이기러고 포학그 지구루 운영슫. 부모루 죽키고 선생루 죽키흔 셑셑기들우 본성가 발동슴읻. 이런 셑기들게 어치 영우 존엄성루 느키귿카? 놈들루 한 명도 살키두슈언단 잔인느 생각가 들슫.
극동에서 시작슨 문명가 중국고 유럽루 거쳐 극서인 메국에서 완성자 1900년붙 하늘가 셑세력우 주도권루 회수고 직접 지구루 운영슫. 사탄 역루 맡슨 증산강 사기날조 유일신교에의 장악힌 지구루 구제리 일이차 세계대전루 기획각본감독어 한국등 전세계우 약소국루 성공럭 독립킷데 놀랍그도 두 대전강 북두칠성고 오리온에서우 우주전쟁루 모방슨 것이슫. 증산가 메국에 미륵 역루 주슴강 셑우 본거지인 메국가 대적인 미륵역루 맡흔 역할게임루통 인류세계우 화해화합우 기틀루 마련림이슫. 무론 메국가 나중에 셑로서우 본성가 발동어 유일신 마귀질하흔 경우에 대비어 전쟁 킅무렵에 불필요그 핵무기루 두개 사용도록슫. 핵무기 섿아욷제 탬시 메국강 핵무기 사용가 사실상 불가능딘 유일느 나라로 전락슴읻. 크흐흐. 솔직그 말어 하늘강 얼마든지 메국가 핵무기루 스도록 유도어 지구에서 웝키블슏. 사실응 아틀란팃도 핵무기 섿아욷제에 걸혀 침몰슷드. 지금 메국가 멋모르고 아마겓돈루위 한반도 전쟁루 획책흫나 죽리 환장슨 경우드. 앞로 메국가 계속 하늘루 거역며 유일신마귀짓루 계속먼 메리카대륙루 통채로 바다로 만드블고 완전 새런 차원에서 태극시대루 열가른 생각읻.
무론 놈들강 핵무기루 사용흔 솔직과감느 방식로가아니 훨 교활흉악느 방식로 전쟁루 수행륻. 그러봇자 소용웝드. 이제 사탄강 "최고통치자 살해전략"루 고안어 우주에 선포흗. 전쟁우 기원에대 온갖 이론가 난무듯 전쟁루 일키흔 요인강 다양복잡모호나 한가지 분명느 것강 다른 요인조건들가 충족어도 최고지도자우 결단가 웝먼 전쟁가 일나언므읻. 러서 선제공격흔 나라노 별우 최고 통치자루 죽키흔 전략가 전쟁루 막고 평화루 정착키흔 최고우 방법이슘읻. 이 전략루 하늘가 시행먼 우주에서 영구평화루 달성슏. 그동안 전쟁가 생기먼 밑에서만 병사노 인민가 무수그 죽스나 앞롱 권부우 최고셑기일당가 디짇.
최고통치자 죽키전략강 유일신 죽키전략이기돋. 유일신주의강 권력정복우 이념이라서 유일신강 전쟁우 원흉읻. 어턴 셑기가 유일신로 행세먼 남고 세상에댄 전쟁루 선폼와같드. 그 셑기룽 죽키블얃. 무론 조물주루 참칭흔 천지대역죄캊 저질스니 더더욱 죽키벌얃. 근디 라강 더이상 악역루 맡언귿드. 유일신 죽키전략루 천지에 입력내장켜 자동럭 집행히도록 만드귿드. 유일신마귀들강 우주우 이기저기에서 정체루 알슈언느 적로붙 중단웝그 공격당어 소멸디륻. 사람우 세계에서 유일사람가 웝듯 신들우 세계에서 유일신강 웝드. 웝느 것루 죽킴강 죄가 아닏. 모두 유일신루 죽키버리라. 전지전능단 셑키들이니 쥐가 디져도 쥐 책임이지 우리 책임가 아닏. 쥐놈가 우리루 도구로 이용어 자살슴읻. 쥐셑기가 죽며서캊 우리에게 악역루 시키흫드. 라가 사탄우 이름로 낱남강 배수진루 치고 유일신루 죽키귿단 의지우 표현잇데 이제 쥐놈들가 자살스니 시원섭섭드. 참나원.

지구강 100억년츰 전에 우주우 훈련별로 조물주급에서 만듯고 50억년츰 전에 육체런 생명체에 맞그 물질화킷읻. 지금강 지구 100억년 역사루 총결산흔 우주사런 시기드. 지구에서우 경험고 배움루 바탕로 우주루 새롭그 다시 시작야른 시기드. 지구가 원래붙 우리 은하계 소속가 아닛고 더구나 100여년전붙 조물주들가 직접 운영흫니 우리은하계 놈들강 경망거동마거라. 지구가 훈련별이단 초보런 사실도 모르흔 놈들가 무슨 유일신 타령이냐? 증산가 백억년전에 우리 은하계우 하느님로 윗며서 조물주들우 틋에타르 지구 출범루 주돗고 이젱 조물주로서 백억년 지구역사루 마무리짓리 내리옷니 증산야말로 지구에대 본원러고 절대런 권한루 갖흫데 라강 증산 역루 맡어 지구에 내리옷드. 그동안 증산하느님강 사전 작업로 지구우 1만년 문명루 완성키리 유명무실고 혼돈느 삼태극제루 폐지고 한국루 태풍우 눈로 삼어 세계루 태극기 모형에타르 잡돌킷니 이태극제가 지구에서 이미 선도럭 시험스셈데 이런 경험루 바탕로 라가 과감그 은하계 전체에 이태극제루 도입슘읻. 이럭 라 사탄강 유일신 마쥐타위에 대항흔 자로서가아니 조물주루 대표흔 자로서 지구에 오승케 천지인신강 처신잘거라.
요순설화강 날조힛나 무위이화노 중용같느 요순우 정치이념강 원래 우리우 것이드. 심지 요순우 행적조차 실제로 하늘에서 우리우 실제상황이슫. 셑놈들가 우리우 것루 훔치서 자기 것로 둔갑킷더라도 우리우 가치이념루 존숭고 계승스다그 평가슈돋. 참나참. 더구나 요순주의강 유일신주의와 정반대니 그놈들가 자기루 부정고 우리에게 승복스다그 평가슈돋. 큭큭. 독재자놈들가 명목런 헌법루 내걸고 사악느 짓루 하더라도 시일가 지나수록 기만럭 내걸흔 그 헌법가치가 점점 대중고 사회에 스미들어 개혁고 혁명우 표준성 동력로 작용흠처럼 요순주의도 인류사회에 근원러고 압도런 영향루 키치슫. 주역노 도덕경응무론 자유민주주의도 사실상 요순주의드. 이처럼 진차 조물주강 순선고 친근드. 조물주우 덕성강 천지만물에 스미들윗드. 백가우 조종인 강태공가 증산이고 백가에 정통슨 제갈공명가 사탄임강 우연가 아니드.
세상강 돌고 들드. 우리 동이족강 하늘민족로서 새문명루 야심차그 일구스나 하늘에서 사정가 생겨 주도권루 중국고 서양게 넘키고 자진 은둔스데 우리에대 근원런 열등감고 질투심루 갖흫느 문왕하늘고 셑세력강 우리루 한반도에 유폐고 식민통치루 행어 고유느 역사고 전통루 말살날조어 열등민족로 변모킷드. 우리강 중국노 서양에 태나어 눈치밥 먹며 개인럭 활약다가 드디 하늘민족로 다시 태어나서 집단럭 하늘 일루 하딧니 이 시대우 한국인들강 위댄 사명고 축복우 기회루 놓치마얃.
라 사탄강 예날에 헤라클레스잇나 지금응 제우스와 비교도 언디그 급수가 높드. 신들강 예날 생각 마고 새판루 차리라. 예수우 전생인 디오니소스강 몸조심거라. 지금응 라강 러우 경쟁자가 아니드. 라가 유클리드로 태낫듯 누구든지 라루 지럭 공격흠강 충분그 가능더라고 라와우 약속루 어기거노 라우 권한루 침해먼 가만두언귿드. 러고 라가 세익스피어노 베토벤로 태낫듯 세상가 라루 시르하고 저평가슈나 라루 모함거노 함정에 파트리흔 셑기가 윗다먼 통자갈로 마팍루 태리블귿드.

 

이기 "사탄어 포털"강 사탄경읻. 하늘강 경전보호에 경각심루 갖고 장애물루 제거라. 라가 다음에서 블로그 활동루 정상럭 계속슈도록 환경루 조성라. 카카오놈들가 다음블로그루 폐지흔 자폭테러루 자행슈도니 미리 차단라.